‘SON 벤치-케인 선발’ 토트넘, 리그컵 8강 선발 라인업 공개

게시판 스포츠 뉴스 ‘SON 벤치-케인 선발’ 토트넘, 리그컵 8강 선발 라인업 공개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26222
    adminadmin
    키 마스터

    [스포츠경향]

    사진. 토트넘 SNS 캡처

    토트넘이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이하 웨스트햄)전 라인업을 공개했다.

    토트넘은 23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잉글랜드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핫스퍼 스티다움에서 웨스트햄과 ‘2021-2022 시즌 카라바오컵(리그컵) 8강’ 일정을 소화한다. 토트넘은 지난 16강 경기에서 번리를 1-0 으로 꺾었으며, 웨스트햄은 승부차기 접전 끝에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를 누르고 8강 무대를 밟게 됐다.

    토트넘은 3-4-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스티븐 베르바인-해리 케인-루카스 모우라, 세르히오 레길론-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올리버 스킵-맷 도허티, 벤 데이비스-에릭 다이어-다빈손 산체스, 위고 요리스가 출전한다.

    이번 경기 손흥민은 벤치에서 출발한다. 최근 코로나19 집단 감염 사태로 팀 내 분위기가 뒤숭숭한 가운데 손흥민은 최근 3경기에서 3골·1도움으로 공격력을 과시하고 있다. 브렌트포드(14라운드)전 상대의 자채골을 유도한 뒤 후반 20분 직접 득점을 올렸다. 이어 노리시 시티(15라운드)와의 경기에서는 전반 10분 루카스 모우라(29)의 선제골을 직접 도운 가운데 후반 32분 쐐기골을 터트렸다. 이후 주말에 소화한 리버풀(18라운드)와의 홈경기에서는 후반전 1-2로 끌려가던 중 후반 29분 동점골을 기록하며 팀을 구했다.

    한편, 웨스트햄 역시 3-4-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니콜라 블라시치-재러드 보웬-마누엘 란시니, 아르투르 마쉬아퀴-데클란 라이스-토마시 수첵-해리슨 애쉬비, 이사 디오프-크레이그 도슨-벤 존슨, 알폰스 아레올라가 나선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harry9970@kyunghyang.com

    기사제공 스포츠경향

    스포츠경향
    김영훈 기자

    알기 쉽고 읽기 쉬운, 알찬 축구기사를 쓰겠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