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RNG에게 대회 첫 패배 안긴 PSG.탈론

게시판 스포츠 뉴스 [MSI] RNG에게 대회 첫 패배 안긴 PSG.탈론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554
    adminadmin
    키 마스터


    ▲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16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 위치한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스포츠 경기장에서 ‘2021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이하 MSI)’ 럼블 스테이지 3일 차 경기가 열렸다. PSG.탈론이 RNG를 상대로 저돌적인 공세를 펼치면서 승리했다. RNG는 이번 대회 첫 패배를 기록했다.

    PSG.탈론이 초반부터 RNG의 정글에 적극적으로 들어가면서 많은 킬을 챙겼다. 노틸러스의 강력한 이니시에이팅을 기반으로 팀원 다섯 명이 모두 작정한 듯이 공격적으로 난전을 유도했다. PSG는 봇 라인에서 주도권을 가져갔고, ‘카이윙’의 노틸러스가 미드 라인 로밍까지 성공하면서 탑을 제외한 전 라인에서 PSG가 크게 앞서갔다.

    RNG의 산발적인 저항에도 PSG는 꾸준하게 스노우볼을 굴려갔다. 미드 라인에 다이브를 통해 1차 타워를 파괴한 PSG는 드래곤 3스택, 두 번째 협곡의 전령 등을 챙기면서 차이를 벌렸다. 이어 상대 블루 정글 진영에서 벌어진 한타까지 승리하고 바론 사냥에 성공했다. PSG는 4연승을 거둔 RNG에게 1패를 안기기 전까지 단 한 발자국만 남겨두고 있었다.

    드래곤의 영혼까지 챙긴 PSG는 3억제기를 모두 파괴하고 한타까지 승리했다. PSG는 쌍둥이 타워 파괴와 에이스를 띄우면서 이번 대회 최강팀으로 손꼽히는 RNG에게 첫 패배를 안겼다.

    김병호 기자

    e스포츠인벤 Copyright (c)인벤.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인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