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PO 1R] T1, 페이커 조이 활약 통해 DRX 제압…4세트 승리

게시판 스포츠 뉴스 [LCK PO 1R] T1, 페이커 조이 활약 통해 DRX 제압…4세트 승리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4726
    adminadmin
    키 마스터


    1일 온라인으로 열린 2021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1R 두 번째 T1과 DRX의 4세트 경기는 T1이 승리했다. 팀이 경기를 쉽게 풀어갈 수 있도록 도와준 ‘페이커’와 계속 라인전 우위를 점해준 ‘테디-케리아’의 활약이 좋았다.

    초반 탑, 미드에서 격한 교전이 일어났다. T1 진영 골렘 쪽에서 탑, 정글 간의 2:2 교전이 벌어졌고 강타와 함께 6렙을 먼저 찍은 T1 탑, 정글이 볼리베어를 먼저 잡아냈다. 미드 라인에서도 정글러의 교전을 확인한 ‘페이커’와 ‘솔카’가 죽을 때까지 싸워 서로 전사했다.

    문제는 다음 상황이었다. 곧바로 전령 싸움이 일어났는데, 점멸이 없었던 오리아나가 먼저 전사하면서 손해를 크게 봤다. 봇 라인까지도 T1이 전투에 승리하면서 다시 한 번 DRX가 불리한 상황에 처했다. 계속 분전하고 있는 ‘킹겐’도 아칼리에게 솔로킬을 당하면서 DRX의 분위기는 더욱 암울해졌다.

    T1은 봇 라인을 집요하게 노려 격차를 벌려갔다. ‘페이커’는 적극적인 로밍을 통해 T1이 쉽게 경기를 풀어갈 수 있게 도왔다. 또한, 4킬을 가져가면서 팀 내 최다 킬을 기록했다. T1은 드래곤 스택도 빠르게 쌓아 22분에 드래곤의 영혼까지 챙겨냈다.

    화력이 올라온 T1 앞에서 DRX는 버틸 수 없었다. T1은 봇 라인 대치전에서 한타 대승을 거두고 플레이오프 2라운드로 향했다.

    김병호 기자

    e스포츠인벤 Copyright (c)인벤.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esports@inven.co.kr

    기사제공 인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