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젠지 쵸비 정지훈 미드 카이사, 중후반에 좋은 챔피언

게시판 스포츠 뉴스 [LCK] 젠지 쵸비 정지훈 미드 카이사, 중후반에 좋은 챔피언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5087
    adminadmin
    키 마스터

    젠지가 한화생명에게 완승을 거둔 가운데, 단독 POG에 선정된 ‘쵸비’ 정지훈이 승리 소감을 밝혔다.

    1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8주 4일차 2경기에서 젠지가 승리했다.

    몸 상태 및 경기 준비와 관련해 “몸은 살짝 불편한 정도라 괜찮다. 경기 준비는 따로 한 부분은 없고 평소처럼 했다”며 건강하다는 사실을 알린 정지훈은 첫 세트 밴픽 전략과 관련해 “밴픽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며 플레이가 더 중요하다는 생각을 알렸다.

    두 번째 세트 노틸러스가 ‘봉인풀린 주문서’를 든 이유에 대해 묻자 정지훈은 “잘 모르겠지만 본인 스타일에 더 어울리기 때문에 든 것 같다”고 말했으며, 초반 상대 그레이브즈를 잡은 장면과 관련해 “킬을 먹었는데 옆에서 탄식 소리가 나왔다. 피넛 선수가 킬을 달라고 했으면 줬을 것 같다”며 당시 상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미드 카이사에 대한 그의 생각도 들을 수 있었다. 정지훈은 “지금 미드 카이사가 중후반에 라인 클리어가 안되는 것만 빼면 좋은 챔피언이다”고 말하며 미드 카이사를 높게 평가하는 모습을 보였다.

    남은 경기 일정과 관련해 정지훈은 “플레이오프를 준비하려면 경기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남은 두 경기 좋은 경기력으로 검토한다는 생각으로 준비하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인터뷰를 마쳤다.

    기사제공 포모스

    현장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포모스
    성기훈 기자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