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담원 기아의 초강수…말랑 김근성 첫 바텀 출전

게시판 스포츠 뉴스 [LCK] 담원 기아의 초강수…말랑 김근성 첫 바텀 출전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882
    adminadmin
    키 마스터


    담원 기아 ‘말랑’ 김근성(사진=LCK 제공).
    담원 기아가 원거리 딜러 자리에 ‘말랑’ 김근성을 기용했다.

    LCK는 1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파크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주 2일차 2경기 담원 기아와 아프리카 프릭스의 선발 엔트리를 공개했다.

    아프리카가 지난 경기와 동일하게 주전 5인을 그대로 기용한 가운데 담원 기아는 원거리 딜러 자리에 서브 정글러인 김근성을 내보냈다, 담원은 이번 아프리카 프릭스전에 탑 라이너 ‘칸’ 김동하와 정글러 ‘캐니언’ 김건부, 미드 라이너 ‘쇼메이커’ 허수, 원거리 딜러 김근성, 서포터 ‘베릴’ 조건희를 기용하게 됐다. 팀의 주전 원거리 딜러인 ‘고스트’ 장용준은 결장했다.

    담원 기아는 지난 1주차서 치른 두 번의 경기에서 1승 1패를 기록했다. 서머 첫 경기 상대로 T1을 만난 담원 기아는 1세트를 따낸 뒤 2세트를 패배했지만 마지막 3세트서 뛰어난 중후반 교전과 운영 능력을 발휘하면서 역전승을 거뒀다. 이어진 kt 롤스터전에서는 상대의 집중적인 하단 공략으로 인해 0대2로 패배했다.

    아프리카는 ‘레오’ 한겨레를 3경기 연속 선발 출전시켰다. 탑 라이너 ‘기인’ 김기인을 필두로 정글러 ‘드레드’ 이진혁, 미드 라이너 ‘플라이’ 송용준, 원거리 딜러 한겨레, 서포터 ‘리헨즈’ 손시우 등을 내세우면서 담원 기아전 승리 의지를 보였다. 아프리카는 1주차서 프레딧 브리온을 상대로 2대1 승리했고 DRX에게는 2대0 완승을 거뒀다.

    안수민 기자 ([email protected])

    ▶ 웹에서 즐기는 캐쥬얼게임 50종
    ▶ 유튜브 핫뉴스 & 화제 영상 보기
    ▶ LCK & 카트리그 현장사진 보기

    기사제공 데일리e스포츠

    현장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