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컴백 양현종 자필 편지 너무 죄송하고 감사…다시 시작하겠다

게시판 스포츠 뉴스 KIA 컴백 양현종 자필 편지 너무 죄송하고 감사…다시 시작하겠다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26388
    adminadmin
    키 마스터

    줄다리기 끝 KIA와 4년 총액 103억원에 FA 계약
    KIA 타이거즈로 돌아온 양현종이 SNS에 손편지로 팬들에게 사과와 각오를 전했다.(양현종 SNS 캡쳐) © 뉴스1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힘겨운 협상 끝에 다시 KIA 타이거즈 유니폼을 입게 된 양현종(33)이 손편지로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의 각오를 다졌다.

    양현종은 24일 KIA와 4년 총액 103억원(계약금 30억원·연봉 25억원·옵션 48억원)에 계약했다.

    메이저리그 도전을 마친 뒤 국내 복귀를 선언한 양현종은 KIA와의 협상에서 쉽게 합의점을 찾지 못했다. 보장액을 놓고 양현종과 구단의 차이가 있었고, 이 과정에서 양현종이 서운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줄다리기가 길어지자 팬들의 시선도 싸늘해졌다.

    하지만 양현종과 KIA는 끝내 합의점을 찾았다. 그리고 양현종은 SNS에 그동안의 상황을 설명하며 팬들에게 사과를 건넸다.

    양현종은 “사실과는 전혀 다른 추측들이 난무하고 원색적인 비난과 자극적인 보도들을 접하면서 가족과 지인들까지도 슬픔과 아픔의 시간을 보냈다”며 “내가 시원하게 결단을 내리지 못해 생긴 짐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떠넘긴 것 같아 무척 괴로웠다”고 심정을 밝혔다.

    이어 “많이 기다려주시고 걱정해주신 팬들에게 너무 죄송하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한다. 이제 다시 KIA 타이거즈 양현종으로 저의 야구를 시작해보겠다”고 말했다.

    양현종은 “그동안 많은 KIA 팬들이 ‘우리팀에 양현종이 있다’라고 해주셨다. 그 말을 들을 때마다 정말 기뻤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말이기도 하다”며 “그 말이 헛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기사제공 뉴스1


    뉴스1
    나연준 기자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