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우승 즐긴 펩…시가 물고 오아시스 노래 떼창

게시판 스포츠 뉴스 EPL 우승 즐긴 펩…시가 물고 오아시스 노래 떼창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770
    adminadmin
    키 마스터


    사진=더선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프리미어리그 우승에 취한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모처럼 일탈을 즐겼다.

    영국 ‘더 선’은 18일(한국시간) “과르디올라 감독이 동료들과 함께 오아시아의 고전 노래인 ‘DON’T LOOK BACK IN ANGIE’를 부르며 시가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클럽이 주관한 행사에서 파티를 벌인 것으로 보인다. 영상 속 다른 사람들은 팀 우승을 축하하는 티셔츠를 입고 있다”고 보도했다.

    맨시티가 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우승을 차지했다. 12일 오전 2시(한국시간) 열린 EPL 36라운드에서 2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레스터 시티에 1-2로 패했고, 산술적으로 역전 우승이 불가능해졌다. 이에 맨시티는 3경기를 남겨두고 우승을 확정했다.

    두 시즌 만에 다시 찾아온 우승이다. 2018-19시즌 승점 98점을 쌓으며 리버풀에 1점 차로 앞서 리그 우승을 차지했지만 이듬해 리버풀에 챔피언 자리를 내줬다. 그러나 이번 시즌 후반기에 상승세를 타면서 8위부터 선두까지 치고 올랐고, 리그 3경기를 남겨두고 조기 우승을 차지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도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그는 우승 직후 ‘BBC’를 통해 “가장 힘들었던 우승이다. 나는 이 구단과 선수들의 감독이 된 것이 자랑스럽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모든 제약과 장애물을 이견고 일관성을 보여주는 건 놀라운 일이다. 매일 성공을 위해 싸웠다. 매우 특별한 우승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맨시티도 구단 자체 우승 파티를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다른 장소를 빌리지 않고 구단 시설에서 우승 파티를 열었고, 과르디올라 감독을 비롯해 맨시티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영상 속 과르디올라 감독은 맨시티의 오랜 팬으로 유명한 오아시스의 노래를 떼창하며 함께 우승을 즐겼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지난 2016년 맨시티 감독으로 부임해 프리미어리그 우승 3회, 리그컵 4회, FA컵 우승 1회 등 많은 우승을 차지했다. 오는 24일 홈에서 에버턴 경기 후 만 명의 홈 팬들 앞에서 3번째 프리미어리그 트로피를 들어올린다.

    ▶ [인터풋볼 인기 영상 보러 가기]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인터풋볼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