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리뷰] 토트넘 저리 가!…아스널, 웨스트햄 2-1 제압→4위 탈환

게시판 스포츠 뉴스 [EPL 리뷰] 토트넘 저리 가!…아스널, 웨스트햄 2-1 제압→4위 탈환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9184
    adminadmin
    키 마스터

    아스널이 4위를 탈환했다.

    아스널은 2일 오전 0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2-1로 이겼다. 이로써 아스널은 3연승을 달리며 잠시 빼앗겼던 4위 자리를 되찾았다. 웨스트햄은 7위를 유지했다.

    아스널은 마르티넬리, 은케티아, 사카, 자카, 엘네니, 외데가르드, 타바레스, 마갈량이스, 홀딩, 토미야스, 램스데일을 선발로 썼다. 웨스트햄은 벤 라마, 포르날스, 란지니, 보웬, 노블, 라이스, 크레스웰, 주마, 쿠팔, 프레데릭스, 파비안스키를 선발로 내세웠다.

    팽팽한 접전이 이어졌다. 두 팀 모두 빠른 측면 공격을 활용하며 기회를 도모했다. 전반 15분 사카가 슈팅했는데 수비에 막혔다. 전반 26분 주마 슈팅은 골로 연결되지 않았다. 전반 28분 포르날스 슈팅은 빗나갔다. 전반 30분 란지니가 날린 슈팅은 홀딩에 맞고 무위에 그쳤다. 전반 34분 라이스가 득점을 노렸지만 골로 연결되지 않았다.

    아스널이 선제골을 터트렸다. 전반 38분 사카의 크로스를 홀딩이 헤더 득점으로 보내며 아스널이 리드를 잡았다. 전반 39분 라이스의 백헤더 슈팅을 램스데일이 선방하며 실점을 면했다. 하지만 전반 45분 보웬의 득점은 막아내지 못하며 아스널은 1-1로 전반을 마무리했다.

    후반 시작부터 두 팀 모두 골을 넣기 위해 힘을 썼다. 후반 9분 마르티넬리 크로스를 마갈량이스가 득점으로 마무리했다. 웨스트햄은 점유율을 확보했지만 이렇다할 기회를 만들지 못했다. 아스널이 역습으로 위협적인 슈팅을 날렸다. 후반 13분 마르티넬리 슈팅은 빗나갔다. 후반 20분 은케티아 슈팅은 파비안스키에게 막혔다.

    웨스트햄은 후반 25분 안토니오를 넣어 최전방을 강화했다. 웨스트햄 기동력이 떨어지며 아스널에 좋은 찬스가 여러 차례 찾아왔다. 후반 27분 은케티아가 슈팅을 보냈는데 골문을 외면했다. 후반 29분 엘네니 슈팅도 골문을 벗어났다. 웨스트햄은 후반 31분 노블 대신 수첵을 추가해 중원에 힘을 줬다.

    은케티아가 또 기회를 놓쳤다. 후반 33분 패스 미스를 잡아낸 은케티아가 슈팅을 시도했는데 파비안스키 선방에 좌절했다. 웨스트햄은 후반 35분 야르몰렌코까지 넣었다. 아스널은 웨스트햄 공격을 잘 통제하며 점수차를 지켜 승점 3점을 얻어갔다.

    [경기결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1) : 보웬(전반 45분)

    아스널(2) : 홀딩(전반 38분), 마갈량이스(후반 9분)

    기사제공 인터풋볼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신박한 글과 함께 동글동글한 웃음을 주는 훈훈한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