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마일 강속구 공략 김하성, 대타 나와 안타+득점 활약…ML 첫 도루까지

게시판 스포츠 뉴스 98마일 강속구 공략 김하성, 대타 나와 안타+득점 활약…ML 첫 도루까지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319
    adminadmin
    키 마스터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김하성(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대타로 나와 안타와 도루로 임팩트를 남겼다.

    김하성은 17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와의 홈 경기에서 대타로 출전했다.

    이날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된 김하성은 7회말 투수 에밀리오 파간의 타석 때 대타로 나섰다.

    김하성은 블레이크 트레이넨을 상대했고 트레이넨의 3구 98마일(158km) 싱커를 때려 좌전 안타를 날렸다. 3루수 저스틴 터너가 몸을 날렸지만 글러브에 맞고 굴절되면서 좌익수 앞으로 흘러갔다.

    김하성의 활약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트렌트 그리샴의 타석 때 2루 도루에 성공, 메이저리그 데뷔 첫 도루를 성공했다.

    여기에 득점까지 해냈다.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의 땅볼을 잡은 3루수 터너가 2루에 송구했고 2루수 잭 맥킨스트리가 1루에 악송구를 저지르면서 김하성이 득점할 수 있었다. 샌디에이고가 3-4로 쫓아가는 득점이었다.

    샌디에이고는 1점을 추격하는데 만족했고 8회초 오스틴 애덤스로 투수 교체를 단행했다.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216(37타수 8안타)로 상승했다.

    [김하성. 사진 = AFPBBNEWS]

    (윤욱재 기자 [email protected])

    ▶ 연예인이 입은 이 옷 어디꺼? HAN컬렉션

    – ⓒ마이데일리(http://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마이데일리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