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 만에 입지 추락, 콘테 결국 2500만 파운드 야심작 포기하나

게시판 스포츠 뉴스 5개월 만에 입지 추락, 콘테 결국 2500만 파운드 야심작 포기하나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5542
    adminadmin
    키 마스터


    사진=REUTERS-X03874 연합뉴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이 끝내 에메르송 로얄을 포기할까.

    영국 언론 기브미스포츠는 15일(한국시각) ‘콘테 감독은 로얄을 신뢰하지 않는 쪽으로 등급을 매겼다’고 보도했다.

    1999년생 로얄은 올 시즌을 앞두고 토트넘에 합류했다. 토트넘은 로얄 영입에 2500만 파운드를 투자했다. 그는 올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0경기에 출전했다. 하지만 그는 콘테 감독 체제에서 후순위로 밀려난 분위기다.

    기브미스포츠는 ‘로얄은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 체제에서 토트넘에 합류했다. 그는 EPL 개막 후 10경기에서 9경기를 선발로 나섰다. 로얄은 콘테 감독 체제 초반에는 자리를 지켰다. 하지만 콘테 감독은 최근 몇 주 동안 그에 대한 신뢰를 잃은 것으로 보인다. 그의 동료 맷 도허티가 최근 세 차례 경기에 선발 출전해 1골-3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반면, 로얄은 벤치 신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지난 1월 겨울 이적 시장에서 토트넘이 아다마 트라오레(FC바르셀로나)를 추격했다. 그것은 콘테 감독이 오른 측면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더욱 암시했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폴 브라운 현지 기자의 말을 인용했다. 브라운 기자는 “콘테 감독이 로얄을 포기했다고 말할 수는 없다. 하지만 그를 신뢰하는 선수로 평가하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