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 홈런 포함 4피안타 허용…2실점으로 피해 막아 [류현진 등판]

게시판 스포츠 뉴스 2회, 홈런 포함 4피안타 허용…2실점으로 피해 막아 [류현진 등판]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5759
    adminadmin
    키 마스터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알링턴) 김재호 특파원

    토론토 블루제이스 선발 류현진은 2회 2실점했다. 투구 자체도 날카롭지 못햇고, 운도 따르지 않았다.

    류현진은 8일(한국시간)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텍사스 레인저스와 원정경기 2회 4피안타 1피홈런 2실점 기록했다.

    첫 타자 닉 솔락에게 솔로홈런을 허용했다. 0-1 카운트에서 2구째 포심 패스트볼이 한가운데로 들어갔다. 좌측 담장 넘어가는 깨끗한 홈런이었다.


    류현진이 2회 2실점했다. 사진(美 알링턴)=ⓒAFPBBNews = News1
    이후 네이트 로우를 좌익수 뜬공으로 잡은 그는 호세 트레비노를 상대로 땅볼 타구를 유도했다. 타구 코스가 살짝 깊었지만, 유격수 마르커스 시미엔이 잘 잡았다. 트레비노의 발이 느렸기에 충분히 송구로 아웃시킬 수 있을 것 같았으나 1루수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가 공을 잡지 못해 주자가 살았다. 공식 기록은 안타로 기록됐다.

    이후 불운의 연속이었다. 일라이 화이트를 3루 땅볼로 유도했으나 타구가 너무 느려 타자 주자밖에 잡지 못했다. 2사 2루에서 레오디 타베라스 상대로 초구 몸쪽에 붙인 커브에 배트가 부러지며 먹힌 타구가 나왔으나 내야와 외야 사이 떨어지며 1타점 적시타가 됐다.

    이후 찰리 컬버슨 상대로 0-1 카운트에서 2구째 체인지업에 중전 안타를 허용, 2사 1, 3루에 몰렸다.

    이어진 상위 타선과 대결, 아이재아 카이너-팔레파의 강한 타구를 유격수 시미엔이 넘어지면서 캐치, 이닝을 종료시켰다. 자칫 대량 실점으로 무너질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email protected]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MK스포츠

    현장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