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음주사고 NC, 음주 폭행 한규식 코치 계약 해지 및 퇴단 중징계 [오피셜]

게시판 스포츠 뉴스 2년 연속 음주사고 NC, 음주 폭행 한규식 코치 계약 해지 및 퇴단 중징계 [오피셜]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9389
    adminadmin
    키 마스터


    OSEN DB

    용덕한 코치, 1군 엔트리 말소 후 업무 배제 조치

    [OSEN=대구, 손찬익 기자] NC 다이노스가 3일 1군 코치 음주 사고와 관련해 사과문을 발표했다.

    경찰에 따르면 NC 소속 한규식 코치와 용덕한 코치는 3일 새벽 대구 수성구 모 주점에서 용덕한 코치와 술을 마시다가 다퉜고 먼저 때려 싸움으로 이어졌다. 업주가 경찰에 신고했고 두 코치는 병원 치료 후 귀가했다. 경찰 측은 두 코치가 술에서 깨면 조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NC는 이날 오후 사과문을 통해 “지난 2일 저녁 소속 코치 4명이 숙소 인근 식당 및 주점에서 음주 자리를 가졌다. 3일 새벽 2시경 코치 2명이 먼저 숙소로 복귀했고 한규식, 용덕한 코치가 자리를 이어갔다. 새벽 3시 30분경 두 코치 간 다툼이 생겼고 폭행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구단은 해당 사실을 확인한 즉시 KBO 클린베이스볼센터에 보고했다. 구단은 사안의 심각성을 고려해 두 코치 중 폭행을 가한 한규식 코치에 대해 계약해지 및 퇴단을 결정했다. 용덕한 코치는 우선 엔트리에서 말소하고 업무에서 배제했다”고 덧붙였다.

    구단은 또 ”향후 조사결과에 따라 단호한 조치를 취할 계획이며 이를 투명하게 공개하겠다. 소속 코치의 사회적 물의에 대해 야구팬과 관계자 분들께 깊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또한 최근 구단이 그라운드 안팎에서 보인 프로 스포츠 구단 답지 못한 모습들에 대해서도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 이번 일을 계기로 스포츠 정신을 되새기고, 팬들의 신뢰를 회복하는 기회로 삼겠다”고 글을 마쳤다.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OSEN

    현장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OSEN
    손찬익 기자

    야구는 인생의 축소판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