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3km/h 안타에 기립박수…美 매체 팬들 김하성 환영, 느낌 좋아

게시판 스포츠 뉴스 173km/h 안타에 기립박수…美 매체 팬들 김하성 환영, 느낌 좋아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5228
    adminadmin
    키 마스터



    ▲ 김하성이 데뷔 첫 안타와 타점, 멀티히트를 기록했다.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의 데뷔 첫 안타와 타점에 샌디에이고 지역 매체들은 두 팔 벌려 그의 신고식을 환영했다.

    김하성은 4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경기에 6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김하성은 4타수 2안타 1타점 1삼진을 기록하며 팀 7-0 승리를 이끌었다. 김하성 시즌 타율은 0.400이 됐다.

    김하성은 1회 2사 1, 2루에 타석에 나섰다. 김하성은 애리조나 선발투수 케일럽 스미스를 상대로 1타점 좌전 안타를 터뜨렸다. 김하성 메이저리그 데뷔 첫 안타이자 타점이다. 김하성은 3회말 선두 타자로 등장했다. 스미스를 다시 만난 김하성은 좌전 안타를 쳐 데뷔 첫 멀티히트 경기를 펼쳤다.

    4회말 2사 1, 2루에 선 채로 삼진당한 김하성은 6회말 1루수 파울플라이로 잡혔다. 이후 투수 라이언 웨더스와 교체됐고, 1루수였던 제이크 크로넨워스가 2루로 투입됐다.

    김하성의 안타를 본 샌디에이고 지역 미디어들은 트위터에 그의 첫 안타와 타점 소식을 전했다. 미국 매체 ‘FOX 스포츠’ 밥 스캔런은 “김하성이 메이저리그 첫 안타와 타점을 기록하며 샌디에이고는 1회부터 2-0 리드를 잡았다. 샌디에이고 팬들은 박수갈채와 함께 그가 샌디에이고에 온 것을 축하하고 환영했다”고 알렸다.

    미국 매체 ‘CBS스포츠’ 대니 비에티는 “김하성의 메이저리그 첫 안타 때 팀원들이 더 흥분했다. 서로를 위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말했다. 비에티는 에릭 호스머가 더그아웃에서 김하성의 안타를 축하하며 기뻐하는 사진을 함께 게시했다.

    메이저리그 홈페이지 MLB.com 샌디에이고 담당 AJ 카사벨은 “시속 108마일(173km) 1타점 좌전 안타로 김하성이 생애 첫 메이저리그 안타를 쳤다. 김하성 안타로 샌디에이고가 2-0 리드를 잡았다”고 했다. 스포츠 멀티미디어 저널리스트 애니 힐브룬은 김하성이 첫 타석에서 볼카운트 0-2를 풀카운트로 만든 뒤 안타를 만든 점을 칭찬했다. 그는 “김하성이 타석에서 인내심을 발휘해 좌전 안타를 쳤다. 첫 안타 느낌이 좋다”고 전했다.

    샌디에이고 지역 매체 ‘샌디에이고 유니온 트리뷴’ 케빈 에이스는 “김하성의 메이저리그 첫 안타와 타점이다. 그는 기립박수를 받았다”며 당시 분위기를 알렸다.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제보>[email protected]

    [영상]’류현진 개막전 선발출전…실투에 날아간 첫 승’

    [댓글] 류현진 올해도 대박?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스포티비뉴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