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국내 해외 분석픽 공유 스포츠 카지노 배팅노하우 돈버는사이트
토론토 호세 베리오스. © AFP=뉴스1
(서울=뉴스1) 서장원 기자 = 메이저리그(MLB)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1선발 호세 베리오스의 부진 속에 아쉬운 역전패를 당했다.
토론토는 6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린 2022 MLB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와 원정 경기에서 5-6으로 패했다.
이날 토론토는 1회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의 선제 투런포로 앞서갔지만 3회부터 선발 투수 베리오스가 난조를 보이면서 역전을 허용했다.
2회까지 클리블랜드 타선을 무실점으로 막은 베리오스는 3회 스티븐 콴에게 동점 2점홈런을 내줬고 4회에는 1사 1, 3루에서 아메드 로사리오에게 적시타를 맞고 역전을 허용했다.
5회에도 위기는 계속됐고, 추가점을 내준 베리오스는 5회를 다 채우지 못하고 강판됐다. 4⅔이닝 8피안타 6실점으로 1선발다운 모습을 보이지 못했다.
토론토는 이후 6회 2점, 7회 1점을 내며 1점차까지 추격했지만 더 이상 득점하지 못하고 무릎을 꿇었다.
전날 뉴욕 양키스전 승리의 기운을 이어가지 못한 토론토는 시즌 11패(16승)째를 당했다.
기사제공 뉴스1
서장원 기자(superpower@news1.kr)
서장원 기자의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구독에서 해당 기자의 기사가 제외됩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 기사 섹션(종목) 정보는 언론사 분류와 기술 기반의 자동 분류 시스템을 따르고 있습니다. 오분류에 대한 건은 네이버스포츠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 2023 벳콜2020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