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속한 비…2021 개막 SSG-롯데 ‘유통대전’ 우천취소 [오!쎈 인천]

게시판 스포츠 뉴스 야속한 비…2021 개막 SSG-롯데 ‘유통대전’ 우천취소 [오!쎈 인천]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4967
    adminadmin
    키 마스터


    [OSEN=인천, 이대선 기자]인천SSG랜더스필드 역시 마찬가지다. 빗줄기가 더 굵어지고 있고, 그라운드는 방수포로 뒤덮여 있다. 2021시즌 개막전은 오후 2시에 열릴 예정이다. 아직 경기 개시까지는 시간이 남았지만 그라운드가 많이 젖어 있어 정상적인 경기 진행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sunday@osen.co.kr

    [OSEN=인천, 홍지수 기자] SSG 랜더스 역사 첫 경기가 비로 하루 밀렸다.

    SSG는 3일 새롭게 단장한 홈구장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2021 신한은행 SOL KBO 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시즌 1차전을 준비했다. 하지만 이날 경기는 우천 취소가 됐다. 전국적으로 비 예보가 있었고 인천 지역도 빗줄기에 땅이 흠뻑 젖었다.

    인천SSG랜더스필드 그라운드는 방수포로 뒤덮였다. 빗줄기는 점점 굵어지고 있다. 개막전은 오후 2시에 열릴 예정으로 아직 경기 개시까지는 시간이 남았지만 그라운드가 많이 젖어 있어 정상적인 경기 진행이 어렵다는 판단이 나와 우천취소가 됐다.

    한편, SSG 는선발투수로 아티 르위키를 예고했고, 롯데는 댄 스트레일리를 선발로 마운드에 올릴 예정이었다. 

    김원형 감독은 이날 선발 라인업을 최지훈(중견수)-제이미 로맥(1루수)-추신수(지명타자)-최정(3루수)-최주환(2루수)-한유섬(우익수)-오태곤(좌익수)-이재원(포수)-박성한(유격수) 순으로 꾸린 상황이었다. 

    김 감독은 하루 밀린 개막전 선발로 르위키를 그대로 올리겠다고 밝혔고, 타순은 발 끝에 경미한 통증이 있던 추신수의 몸 상태를 체크 후 다시 정할 계획이다.

    /knightjisu@osen.co.kr

    기사제공 OSEN

    현장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