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논란 보다 힘든 기성용, 모든 것 내려 놓겠다는 의지[오!쎈수원]

게시판 스포츠 뉴스 성폭행 논란 보다 힘든 기성용, 모든 것 내려 놓겠다는 의지[오!쎈수원]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843
    adminadmin
    키 마스터

    [OSEN=수원, 우충원 기자] ‘성폭행 논란’ 보다 더 힘겨운 시간을 보낸 기성용(서울)이 명확한 조사를 받겠다고 설명했다. 

    기성용은 25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수원FC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1 12라운드 원정경기에 선발 출전해 풀타임 활약을 펼쳤다. 서울은 1-1 무승부를 거뒀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기성용은 최근 땅 투기 의혹에 대한 설명에 나섰다. 이날 기성용은 4경기 만에 선발 출전했다. 그동안 기성용이 빠진 서울의 분위기는 좋지 않았다 설상가상 기성용은 ‘땅 투기 의혹’으로 최근 논란의 중심에 섰다.

    기성용은 지난 2016년 부친 기영옥 씨와 함께 구입한 토지와 관련해 농지법 위반, 불법 형질 변경 등의 혐의를 받아 22일 불구속 입건됐다. 

    기성용은 이미 자신의 SNS를 통해 “아버지께서 축구 꿈나무 양성을 위해 축구센터를 운영해보자고 제의하셔서 선뜻 동의했고 당시 한국에 계시던 아버지께 모든 것을 일임했다”면서 “땅을 구입하신 게 문제가 될 거라 생각하지 못했다. 농지가 있었는지, 농지가 문제가 되는지조차 몰랐다. 모든 것이 내 불찰이고 무지에서 비롯한 내 잘못이다.더 철저히 스스로를 검토해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겠다. 수사에 진실되게 임할 것이며 처벌도 달게 받겠다”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기성용은 경기 후  “한 가지 분명하게 말씀 드릴 수 있는 것은 불법적인 일로 이익을 취하며 인생을 살고 싶지 않다. 만약 그렇다면 모든 것을 내려 놓을 것이다. 돈에 대해 가치를 두고 있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열심히 살았다. 정말 죄송하다. 어떤 결과가 나오던지 조사에 성실히 임할 생각이다. 축구 선수, 서울 선수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성용은 경찰 조사를 성실하게 받은 후 법적인 책임을 지겠다고 했다. 그는 “책임져야 할 부분은 책임지겠다. 사회, 어려운 분들에게 도울 수 있는 방향으로 내려놓겠다. 저는 그렇게 살아왔다고 자부한다. 저의 불찰로 인해 이런 일이 벌어졌다. 많은 사랑을 베풀어주신 분들께 죄송하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특히 기성용은 올 시즌 초반 불거졌던 ‘성폭행 논란’ 보다 더 힘겨운 시간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최근 며칠간 잠을 제대로 자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그만큼 부담스러운 상황이지만 기성용은 주장으로 나서 최선을 다했다.      / 10bird@osen.co.kr
     

    기사제공 OSEN

    현장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