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새 유니폼 미리보기…스폰서가 이렇게 박힌다면?

게시판 스포츠 뉴스 맨유 새 유니폼 미리보기…스폰서가 이렇게 박힌다면?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143
    adminadmin
    키 마스터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 = 맨유 유니폼 가슴에 새로운 로고가 들어간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9일(한국시간)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기업 ‘팀 뷰어’와 유니폼 스폰서 5년 계약을 체결했다. 스폰서십은 2021-22시즌부터 시작된다”면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팀(맨유)과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회사(팀 뷰어)가 협업하게 됐다”라고 알렸다.

    이로써 맨유는 기존 스폰서 쉐보레(Chevrolet)와의 7년 동행을 마치고 팀 뷰어와 새로운 유니폼을 제작할 예정이다. 다만 새 파트너 팀 뷰어는 아직 축구계에 널리 알려진 기업이 아니다. 따라서 팀 뷰어 로고가 맨유 유니폼에 어떻게 새겨질지 가늠하기 어려운 상황.

    맨유 새 유니폼 디자인이 공개되지 않은 시점에서 팬들의 관심은 독일 핸드볼 팀으로 쏠렸다. 팀 뷰어가 유니폼 스폰서를 맡고 있는 독일 핸드볼 클럽 ‘프리슈 오프’가 바로 그 팀이다. 프리슈 오프 유니폼은 배경이 파란색이며 가슴에 흰색으로 ‘Team Viewer’ 로고가 새겨져있다.

    맨유 유니폼 가슴도 이와 비슷하게 디자인될 가능성이 높다. 다만 배경색은 맨유의 상징인 빨간색, 어깨 혹은 옆구리에 아디다스의 삼선이 새겨질 것이라는 차이점이 있다. 새 스폰서가 공개되면서 맨유 팬들은 저마다 디자인 실력을 뽐내며 유니폼 추정본을 공유하고 있다.

    독일 핸드볼 클럽 ‘프리슈 오프’는 팀 뷰어가 맨유와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우리 구단 메인 스폰서 팀 뷰어가 2021-22시즌부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맨유도 스폰서 한대. 축하해줘!”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주축 선수들이 맨유 엠블럼을 들고 있는 사진도 덧붙였다.


    ‘팀 뷰어’ 로고가 새겨진 프리슈 오프 유니폼

    ▶ [인터풋볼 인기 영상 보러 가기]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인터풋볼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