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담원 기아-T1 사령탑, 어차피 이겨야 할 상대…빨리 만나 아쉬워.

게시판 스포츠 뉴스 [롤드컵] 담원 기아-T1 사령탑, 어차피 이겨야 할 상대…빨리 만나 아쉬워.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21530
    adminadmin
    키 마스터


    이미지=롤드컵 방송.
    “어차피 이겨야 할 상대…빨리 만나 아쉬워.”

    30일(한국시각)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인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 담원 기아와 T1의 경기를 앞두고 김정균 감독과 손석희 감독대행이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먼저 담원 기아 김정균 감독은 “롤드컵서 언젠가는 만날 줄 알았는데 4강에서 만났다. 꼭 이겨야할 상대라고 생각한다.

    T1 손석희 감독대행도 “저도 마찬가지로 이번 대회서 만나야 할 팀이라고 생각했다”며 “결승전서 만났으면 뜻깊었을 거다. 조금 일찍 만나거 같아 아쉽지만 최선을 다해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이번 경기서 중점을 두고 있는 부분에 대해 김정균 감독은 “중점적으로 준비하기보다 T1의 밴픽 등 전체적인 부분을 감안했다”고 했다. 손석희 감독대행은 “담원 기아가 다방면으로 뛰어난 팀이라서 어떤 부분을 보기보다 전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지 고민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김정균 감독은 경기를 임하는 각오를 묻자 “정말 승리해서 결승전에 진출하고 싶다. 담원 기아가 결승에 진출해서 2연속 우승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손석희 감독대행은 “꼭 승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기사제공 데일리e스포츠

    데일리e스포츠
    김용우 기자

    데일리e스포츠 김용우 기자입니다.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