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행 거부 22세 리그앙 최고 미드필더 왜? EPL로 간다

게시판 스포츠 뉴스 레알 마드리드행 거부 22세 리그앙 최고 미드필더 왜? EPL로 간다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6085
    adminadmin
    키 마스터


    오렐리앙 추아메니. 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올 시즌 리그앙 최고의 미드필더로 우뚝 선 오렐리앙 추아메니(22). 레알 마드리드의 러브콜을 거부했다. EPL로 진출하기 위해서다.

    스페인 마르카지는 20일(한국시각) ‘레알 마드리드는 올 시즌 주요 보강 선수 중 하나가 오렐리앙 추아메니다. 하지만, 추아메니는 자신을 원하는 유벤투스나 레알 마드리드행보다는 EPL로 가고 싶어한다’고 했다.

    EPL에서 그를 원하는 팀도 많다.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 리그 최정상급 팀들이다.

    그는 이미 EPL 최고 수비형 미드필더 웨스트햄 데클란 라이스와 비견되고 있다. 라이스의 이적료는 1억 파운드로 추정된다. 잉글랜드 대표팀으로 상품성과 실력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단, 비싸다.

    추아메니는 지난 시즌 리그앙 올해의 팀과 영 플레이어상을 수상했다. 올 시즌 그는 최고의 수비형 미드필더로 빅 리그에서도 통할 수 있다는 기량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미 프랑스 국가대표팀에 발탁됐다.

    그는 카메룬계 프랑스인이다.

    AS 모나코는 올 시즌이 끝난 뒤 추아메니를 이적시킬 계획을 세우고 있다. 그의 몸값은 약 4000만 파운드로 평가받았지만, 경기를 치를수록 올라고 있다.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스포츠조선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