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성형 완료 SSG 마스코트는 계속 진화한다 [★현장]

게시판 스포츠 뉴스 눈 성형 완료 SSG 마스코트는 계속 진화한다 [★현장]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5174
    adminadmin
    키 마스터

    [스타뉴스 인천=심혜진 기자]
    창단식 때의 랜디와 개막전 때 공개된 눈이 수정된 랜디(오른쪽)./사진=SSG랜더스, 뉴스1
    SSG 랜더스의 마스코트 랜디가 개막전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런데 외모가 창단식 때와는 조금 바뀌었다. 앞으로도 성형(?)을 계속 할 예정이다.

    3일 오후 인천 SSG랜더스필드. 롯데와 SSG의 경기는 비로 인해 취소됐다. 취소 결정이 내려지기 전까지 SSG 관계자들은 개막 준비로 분주했다. 랜디도 그랬다. 관중을 맞이 하기 위해 1층 이곳저곳을 뛰어다녔다.

    랜디는 지난달 30일 SSG 랜더스 창단식에서 처음 공개됐다. 당시 SSG는 “용맹함과 충성심으로 가족과 친구를 강인하게 지켜내는 개, 카네코르소를 활용해 랜더스의 새로운 도전과 승리의 과정에 힘을 더해줄 상징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그런데 랜디를 직접 본 선수들 및 팬들의 반응은 묘했다. 개를 마스코트로 쓰는 팀이 KBO에 없기 때문에 낯선 점도 있는데다 미리 공개된 이미지와 큰 차이가 있었기 때문이다. 추신수는 “나도 강아지를 굉장히 좋아한다. 마스코트를 보니 몸도 좋고, 어깨에 힘이 많이 들어갔더라. 그것만 좀 보완하면 괜찮을 것 같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처음이라 어색한 면이 있었다고 본다.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질 것이다”고 말했다.

    그로부터 나흘이 지났다. 취재진에게 포착된 랜디의 외모에 변화가 있었다. 가장 달라진 점은 눈이다. 이전 모습 때 랜디의 눈은 사시였다. 눈동자가 바깥쪽으로 돌아간 모양이었다. 이날은 달랐다. 눈동자가 정상적인 위치로 돌아왔다. 그러자 팬들의 반응도 달라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과를 다녀왔다”, “수술이 성공했다” “이제는 귀엽게 보인다” 등의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팬들이 수정을 원하는 또 하나의 부분은 어깨다. 너무나 넓고, 힘이 많이 들어가 보인다. 추신수가 언급했던대로다.

    어느 쪽이 수정될지는 모르지만 계속해서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정용진(53) SSG 구단주는 랜디의 변화를 예고했다. 최근 SNS 클럽하우스를 통해 “실물 제작 시간이 촉박해서 어설프게 나왔다”며 “눈을 비롯해 전반적으로 수정할 예정이다”고 공개한 바 있다. SSG 관계자 역시 “팬들이 좋아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수정 과정을 거칠 예정이다”고 답했다.

    인천=심혜진 기자 cherub0327@mtstarnews.com

    ▶ 스타뉴스 핫이슈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스타뉴스

    현장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