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게임노트] 2경기 연속 안타 신고 김하성, SD PHI에 2-0 승리

게시판 스포츠 뉴스 [김하성 게임노트] 2경기 연속 안타 신고 김하성, SD PHI에 2-0 승리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41012
    adminadmin
    키 마스터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

    [스포티비뉴스=최민우 기자]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이 타점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김하성은 20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 시티즌스 뱅크파크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원정경기에 8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했다. 2경기 연속 안타를 신고한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0.221이 됐다.

    샌디에이고는 필라델피아에 2-0으로 이겼고, 시즌 24승 14패를 기록.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2위 자리를 수성했다.

    경기에서는 선발투수 다르빗슈 유가 7이닝 6피안타 5탈삼진 무실점으로 퀄리티스타트 플러스(선발 7이닝 3실점 이하 투구)로 활약했고, 타선에서는 매니 마차도가 5타수 2안타를 때려내며 공격을 이끌었다.

    이날 샌디에이고는 트렌트 그리샴(중견수)-매니 마차도(3루수)-에릭 호스머(1루수)-주릭슨 프로파(좌익수)-윌 마이어스(우익수)-로빈슨 카노(2루수)-루크 보이트(지명타자)-김하성(유격수)-오스틴 놀라(포수)로 라인업을 꾸렸다.

    김하성은 2회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타석에 들어섰고, 3루수 라인드라이브 아웃으로 물러났다.

    샌디에이고는 4회 김하성의 타점을 포함해 2점을 선취했다. 선두타자 프로파의 우중간 안타와 마이어스의 중전 안타로 만들어진 무사 1,3루 찬스를 카노가 1타점 우전 안타로 연결시켰다. 이후 보이트가 삼진으로 물러나며 1사 1,3루가 됐는데, 김하성이 좌익수 희생플라이로 1점을 추가했다.

    김하성은 6회 세 번째 타석에서 안타를 신고했다. 2사 1루 상황에서, 김하성은 유격수 방면 내야 안타를 때려냈다. 8회 2사 1루 상황에서 맞은 네 번째 타석에서는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나싿.

    이후 샌디에이고 타선은 필라델피아 마운드를 공략하지 못했다. 번번이 득점찬스를 날렸다. 그러나 다르빗슈가 실점 없이 7회까지 책임졌고, 이어 등판한 루이스 가르시아 ⅔가이닝 무실점, 타일러 로저스가 1⅓이닝 무실점으로 승리를 지켜냈다.

    기사제공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최민우 기자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