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페, 김민재 환영 댄스?…포르투 새시즌 유니폼 홍보하며 흥겨운 스텝

게시판 스포츠 뉴스 페페, 김민재 환영 댄스?…포르투 새시즌 유니폼 홍보하며 흥겨운 스텝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683
    adminadmin
    키 마스터

    [스포츠경향]

    FC포르투의 간판 페페가 구단 새 시즌 유니폼을 홍보하며 흥겨운 댄스를 추고 있다. 포르투 SNS 캡처

    김민재 이적을 환영하는건가?

    포르투갈 명문 FC 포르투의 간판 페페(38)가 흥겹게 댄스를 췄다. 다가오는 2021~2022 새 시즌 유니폼을 홍보하기 위해 베테랑이 나서서 스텝을 밟았다.

    포르투는 22일 구단 공식 SNS를 통해 페페가 신나게 춤을 추는 영상을 올렸다. 57초 짜리 이 영상에서 페페는 홈구장 관중석에서 새 시즌 유니폼 상의를 입고 하의는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흥겹게 춤을 춘다. 페페는 20대 초반의 젊은이들 못지 않게 다양하고 현란한 스텝을 밟으면서 활짝 웃고 있다.

    포르투 팬들은 “페페가 스텝을 제대로 알고 있네” “축구 실력 뿐 아니라 끼가 많네” “소시적에 클럽을 주름 잡았겠네” 라며 유쾌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국내 축구 팬들도 페페의 영상에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대표팀 핵심 수비수 김민재(베이징 궈안)의 포르투 이적이 유력할 것이라는 현지보도가 나온 터라 더욱 주목했다. 김민재가 실제 이적할 경우 포르투갈 레전드 페페와 수비진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다. 페페는 30대 후반에도 포르투는 물론 포르투갈 대표팀 수비진의 핵으로 활약하고 있다.

    국내 팬들은 “페페 형님, 민재 환영 댄스입니까” “민재에게 스텝도 수비 노하우도 전수 바랍니다” “포르투 국민 구단 가자”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양승남 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스포츠경향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