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훈련에서도 최고 콘테도 엄지 척! 470억에 완전이적 꿈꾼다

게시판 스포츠 뉴스 토트넘 훈련에서도 최고 콘테도 엄지 척! 470억에 완전이적 꿈꾼다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6117
    adminadmin
    키 마스터

    ▲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홋스퍼 감독. ⓒ연합뉴스/AP

    [스포티비뉴스=박건도 기자] 안토니오 콘테(52) 토트넘 홋스퍼 감독도 인정했다.

    토트넘은 오는 21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2021-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30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순위 경쟁의 분수령이다. 이날 결과로 자리가 뒤바뀔 수도 있다. 토트넘과 웨스트햄은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진출을 노린다. 토트넘은 현재 승점 48로 7위다. 한 경기 덜 치른 상태에서 6위 웨스트햄(승점 48)과 승점이 같다.

    콘테 감독도 전의에 불타올랐다. 그는 ‘스카이스포츠’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최근 토트넘은 발전을 거듭했다. 지난 5달 동안 얼마나 노력했는지 모른다”라며 “자신감도 올라왔다. 정신적으로도 강해졌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경기의 중요성도 잘 알고 있었다. 그는 “성공적으로 시즌을 끝내고 싶다”라고 강조했다. 콘테 감독은 줄곧 토트넘의 대대적인 보강을 예고했다.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중요한 이유 중 하나다.


    ▲ 데얀 클루셉스키와 세르히오 레길론. ⓒ연합뉴스/Reuters

    최근 토트넘에 합류한 신입에 믿음을 보이기도 했다. 콘테 감독은 “데얀 클루셉스키(21)의 변화가 눈부시다. 전술적으로나 기술적으로도 성장했다”라고 극찬했다.

    기록도 증명한다. 클루셉스키는 프리미어리그 8경기에 나서 2골 4도움을 올렸다. 지난 에버턴전에서는 도움 2개를 올리는 등 팀에 연착륙한 모습이었다.

    클루셉스키를 향한 칭찬은 처음이 아니다. 스포츠 전문 매체 ‘디 애슬레틱’을 통해 콘테 감독은 “클루셉스키는 의지가 강한 선수다. 발전하기 위해 훈련에서 온 힘을 쏟는다. 세계 최고가 될 마음가짐을 가졌다”라고 밝혔다.

    토트넘은 클루셉스키와 함께 할 심산이다. 그는 겨울 이적시장 유벤투스에서 임대로 토트넘 옷을 입었다. ‘풋볼 런던’에 따르면 올여름 토트넘이 클루셉스키를 완전영입하기 위해서는 2,950만 파운드(약 470억 원)가 드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제공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박건도 기자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