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국내 해외 분석픽 공유 스포츠 카지노 배팅노하우 돈버는사이트
안토니오 콘테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은 기회 있을 때마다 손흥민과 해리 케인을 극찬한다. ‘최고의 선수’ ‘월드 클래스’ 등의 표현을 쓰며 칭찬한다. 특히 손흥민은 인간적인 면에서도 훌륭하다고 평했다.
그러나, 콘뎨가 그동안 지도한 선수 중 최고의 선수는 따로 있었다.
콘테는 최근 스카이 스포츠 풋볼의 유튜브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알레산드로 델 피에로와 지안루이지 부폰을 자신이 지도한 최고의 선수로 지목했다.
콘테는 부폰과 델 피에로가 토리노에 있을 때 유벤투스의 감독이었다.
콘테는 “나는 이들과 함께 뛰었고 그들의 감독으로 활약했다. 그들은 환상적인 선수다”라고 말했다.
델 피에로와 부폰은 이탈리아 국가대표로 월드컵에서 우승을 경험했고, 유벤투스에서는 ‘레전드’로 활약하는 등 이탈리아 축구 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이 중 델 피메로는 은퇴했고, 부폰은 지금도 세리에B의 파르마에서 뛰고 있다. 2024년까지 계약이 되어 있다.
콘테가 손흥민과 케인을 자신이 지도한 최고의 선수로 꼽지 않은 것은 이들과 함께 한 시간이 턱없이 부족하기 때문으로 보인다. 그는 지난해 11월 토트넘 감독에 취임했다.
기사제공 마니아타임즈
장성훈 seanmania2020@maniareport.com
장성훈 기자의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구독에서 해당 기자의 기사가 제외됩니다.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 기사 섹션(종목) 정보는 언론사 분류와 기술 기반의 자동 분류 시스템을 따르고 있습니다. 오분류에 대한 건은 네이버스포츠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 2023 벳콜2020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