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국내 해외 분석픽 공유 스포츠 카지노 배팅노하우 돈버는사이트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마이클 오언이 버질 판 다이크를 극찬했다.
리버풀은 지난 4일(한국시간) 스페인 비야레알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데 라 세라미카에서 치러진 비야레알과의 2021/22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4강 2차전에서 3-2 역전승을 거뒀다.
리버풀은 2실점을 먼저 내줬지만, 파비뉴, 루이스 디아스, 사디오 마네가 연이어 득점포를 가동하면서 승리를 거머쥐었다.
판 다이크도 수준급의 경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제공권 싸움에서 우위를 점하면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리버풀 출신 오언은 경기 후 영국 매체 ‘BT스포츠’를 통해 “판 다이크는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뛰어난 센터백이다. 더 나아가 역대 최고다”고 극찬했다.
이어 “판 다이크를 상대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한다. 누구보다 크고 빠르고 강하고 공을 잘 다룬다. 골도 넣는다. 이런 선수를 본 적이 없다”고 박수를 보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기사제공 스포탈코리아
Football Life.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 기사 섹션(종목) 정보는 언론사 분류와 기술 기반의 자동 분류 시스템을 따르고 있습니다. 오분류에 대한 건은 네이버스포츠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 2023 벳콜2020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