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전 앞두고 완패한 홍명보 감독, “어떤 결과 나올지 궁금”

게시판 스포츠 뉴스 전북전 앞두고 완패한 홍명보 감독, “어떤 결과 나올지 궁금”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574
    adminadmin
    키 마스터

    [스포츠월드=수원 김진엽 기자]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하다.”

    프로축구 K리그1 울산현대 홍명보 감독이 전북현대와의 일전을 앞두고 대패한 것에 대해 아쉬움을 토로했다.

    울산은 18일 오후 2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삼성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21’ 10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0-3으로 패했다. 이날 경기는 객관적 전력 및 순위상 울산의 승리에 무게가 쏠리기도 했으나 수원이 유스 출신들을 앞세워 예상을 뒤집는 결과를 만들어냈다.

    경기 후 홍명보 감독은 “완패했다”며 “우리 팀에는 좋은 선수들이 많지만 팀으로서 한계점을 보였다. 좋은 선수들이 있으면 모든 면에서 나았어야 한다”며 예상밖 결과에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어 “세트피스에서 실점이 나왔다. 리드를 잡기 전에 실점이 나와 급하게 간 부분이 있는 것 같다. 후반전에도 그렇게 실점했다. 그래서 어려운 경기가 진행된 것 같다”고 경기를 총평했다.

    울산에는 좋지 않은 결과다. 단순히 승점 3을 놓친 것뿐 아니라 흐름을 잃었다. 울산은 오는 21일 전북과 맞대결을 앞두고 있다. 우승 후보들의 매치업인 만큼 ‘승점 6’짜리로 불리는 경기다. 그런 큰 경기를 앞두고 대패를 당했다.

    이에 홍 감독은 “이틀 남았다.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하다. 잘 준비하도록 하겠다”며 “전북은 강한 팀이다. 우리 선수들이 얼마만큼 할 수 있을지 보고싶다”며 이날 결과와 상관없이 전북전에서는 승리하겠다고 시사했다.

    [email protected]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기사제공 스포츠월드

    현장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