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수비 펼친 37살 베테랑…KS 2차전 데일리 MVP

게시판 스포츠 뉴스 인생 수비 펼친 37살 베테랑…KS 2차전 데일리 MVP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23065
    adminadmin
    키 마스터

    ▲ kt 위즈 박경수 ⓒ 고척,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고척, 김민경 기자] kt 위즈 베테랑 2루수 박경수(37)가 승리를 이끈 호수비로 한국시리즈 2차전 데일리 MVP를 차지했다.

    박경수는 1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1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두산 베어스와 한국시리즈 2차전에 8번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호수비와 함께 3타수 1안타 1득점으로 활약했다. kt는 6-1로 승리하며 1차전 4-2 승리에 이어 2연승을 달렸다. 창단 첫 한국시리즈 우승까지는 2승을 남겨뒀다.

    선발투수 소형준의 경기 초반 제구가 좋지 않은 가운데 박경수의 호수비가 빛났다. 1회초 허경민과 강승호가 연달아 볼넷으로 걸어나가 무사 1, 2루 위기에 놓였다. 3번타자는 두산에서 현재 타격감이 가장 좋은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였다.

    페르난데스의 타구는 안타성으로 중견수 오른쪽을 향해 빠르게 뻗어 갔다. 이때 박경수가 몸을 날려 타구를 낚아챘다. 그리고 유격수-1루수로 이어지는 병살타로 연결했다. 덕분에 소형준은 무실점으로 1회초를 막았고, 1회말 황재균의 좌월 솔로포로 1-0으로 앞서 가면서 kt의 흐름으로 끌고 갈 수 있었다.

    박경수는 1-0으로 앞선 5회말 선두타자 안타로 출루하며 5득점 빅이닝의 서막을 알리기도 했다. 이어진 무사 1, 2루에서 조용호의 우전 적시타 때 홈까지 내달려 2-0으로 거리를 벌렸고, 이후 4점이 더 터졌다.

    기사제공 스포티비뉴스

    현장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스포티비뉴스
    김민경 기자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