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멀티골·네이마르 2도움’ 파리생제르맹, 뮌헨 원정서 3-2 승

게시판 스포츠 뉴스 ‘음바페 멀티골·네이마르 2도움’ 파리생제르맹, 뮌헨 원정서 3-2 승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5769
    adminadmin
    키 마스터

    [스포츠경향]

    선제골을 합작한 파리생제르맹의 킬리안 음바페와 네이마르(뒤쪽)이 포옹을 나누고 있다. 게티이미지코리아

    파리생제르맹이 바이에른 뮌헨을 제압하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파리생제르맹은 8일(한국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20-2021 유럽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원정경기에서 뮌헨을 3-2로 꺾었다. 이날 승리로 파리생제르맹은 원정골을 3개나 챙긴 채 오는 14일 2차전 홈경기를 준비하게 됐다.

    이날 파리생제르맹은 킬리안 음바페와 네이마르, 율리안 드락슬러, 앙헬 디마리아를 내세워 뮌헨의 골문을 노렸다. 전체적인 주도권은 뮌헨에게 내줬지만 결정적인 찬스를 잘 살려내며 승리를 챙겼다.

    파리생제르맹은 경기 시작 3분 만에 음바페가 페널티지역 오른쪽에서 네이마르의 패스를 곧바로 오른발로 해결해 기선을 제압했다.

    전반 28분에도 네이마르의 발끝에서 골이 만들어졌다. 네이마르가 후방에서 절묘하게 롱패스를 찔러 뮌헨의 수비라인을 꺠뜨렸고 마르퀴뇨스가 볼을 잡아 침착하게 골로 만들었다.

    뮌헨도 전반 37분 에릭 막심 추포모팅의 득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추격을 시작했다. 뮌헨은 후반 15분 조슈아 키미히의 프리킥을 토마스 뮐러가 헤더로 마무리해 스코어를 원점으로 돌렸다.

    승부는 후반 23분에 갈렸다. 파리생제르맹의 역습 상황에서 음바페가 수비수를 따돌린 뒤 오른발 슈팅으로 골문 구석을 정확히 겨냥해 3-2 승리를 마무리했다.

    이준혁 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스포츠경향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