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년 선수 사망 후 청와대 국민청원까지 등장.. 김포FC에 무슨 일?

게시판 스포츠 뉴스 유소년 선수 사망 후 청와대 국민청원까지 등장.. 김포FC에 무슨 일?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9321
    adminadmin
    키 마스터


    [사진]김포FC 홈페이지

    [OSEN=강필주 기자] 유소년 축구팀(U-18) 소속 선수가 사망했다는 소식에 이어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관련글이 올라와 김포FC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김포FC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김포FC 유소년 축구(U-18) 소속 고(故)정우림 군이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습니다. 우림이와 함께했던 소중한 시간과 우정, 축구를 향한 열정과 밝은 모습을 우리는 잊지 않겠습니다. 故정우림 선수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김포는 소속 유소년 선수 사망에 대한 아픔을 통감하면서 오는 4일 솔터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열릴 광주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2’ 홈경기를 통해 추모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런데 이날 청와대 국민청원에는 ‘내 아들 좀 살려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숨진 정우림 선수의 부모로 추정되는 글쓴이가 쓴 이 청원글에 현재 5000명 이상이 동의한 상태다. 

    “제 아들은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축구를 했다”는 글쓴이는 며칠 만에 아들의 카카오 계정을 열어봤다면서 “몇몇 친구들이 모욕과 상처, 수치심은 정말 힘들었나 보다. 하지만 한 번도 엄마 아빠에게 말하지 않고 꾹 참고 축구만 했나 보다”며 집단괴롭힘 가능성을 제기했다. 

    또 글쓴이는 “코치들의 폭언과, 편애와 협박성 말들. 몇몇 친구들의 모욕과 수치심, 괴롭힘은 4개월 간 지속되었나 보다”면서 “분명한 건 그들은 오랜 기간 간접살인을 한 것”이라고 강도 높은 비판을 가하기도 했다. 이 글은 현재 각종 축구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어 축구팬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OSEN


    OSEN
    강필주 기자

    달콤, 시큼, 쌉싸름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