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햄전 멀티골 손흥민, 양팀 최고평점 8.7점

게시판 스포츠 뉴스 웨스트햄전 멀티골 손흥민, 양팀 최고평점 8.7점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6211
    adminadmin
    키 마스터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손흥민이 맹활약을 펼친 토트넘이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에 완승을 거뒀다.

    토트넘은 21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핫스퍼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과의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에서 3-1로 이겼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트리며 완승을 이끈 가운데 3경기 만에 득점포를 재가동했다.

    손흥민은 웨스트햄전에서 전반 9분 케인의 패스에 이어 위협적인 문전쇄도로 웨스트햄 수비수 주마의 자책골을 이끌어 냈다. 이어 전반 24분 케인의 패스를 페널티지역 왼쪽에서 이어받은 후 강력한 왼발 대각선 슈팅으로 추가골을 성공시켰다. 손흥민은 후반 43분 케인의 헤딩 패스와 함께 상대 수비 뒷공간을 침투해 페널티지역 정면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팀의 3번째 골을 기록해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의 웨스트햄전 활약에 대해 평점 8.7점을 부여했다. 손흥민은 양팀 최고 평점을 기록했다. 손흥민의 웨스트햄전 멀티골을 모두 어시스트한 케인은 평점 8.3점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토트넘은 웨스트햄전 승리로 16승3무10패(승점 51점)를 기록해 리그 5위로 올라섰다. 토트넘은 한경기를 덜 치른 4위 아스날(승점 54점)을 승점 3점 차로 추격하게 됐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멀티골을 기록한 손흥민.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김종국 기자

    마이데일리 스포츠/축구 담당 김종국 기자입니다.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