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기회 준 그에게 감사 1년 계약연장카바니,솔샤르에게 바친 헌사[오피셜]

게시판 스포츠 뉴스 완벽한 기회 준 그에게 감사 1년 계약연장카바니,솔샤르에게 바친 헌사[오피셜]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596
    adminadmin
    키 마스터


    맨유 SNS
    맨유가 11일(한국시각) ‘베테랑 공격수’ 에딘손 카바니와의 1년 계약 연장을 공식 발표했다.

    맨유 구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바니는 2022년 6월까지 맨유와 함께 한다”고 밝혔다.

    올 시즌 총 15골(리그 9골 2도움)을 기록한 카바니는 중요한 승부처에서 알토란같은 골을 터뜨리며,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맨유가 리그 2위, 유로파리그 결승행을 이루는 데 결정적 역할을 했다.

    재계약 직후 카바니는 “시즌 내내 구단과 구단을 구성하는 모든 것에 큰 애정을 갖게 됐다. 동료들은 물론 뒤에서 묵묵히 일하는 스태프들과 깊은 유대감을 느낀다”면서 “이들은 내가 더 많은 동기부여를 갖도록 도와준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솔샤르 감독을 향한 강한 신뢰를 표했다. “나는 우리가 더 특별한 것들을 이룰 수 있다고 느끼고 있다. 이곳에 온 순간부터 솔샤르 감독의 자신감을 느꼈고, 선수로서 그런 믿음에 축구로 보답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완벽한 기회를 준 솔샤르 감독에게 감사한다. 그라운드에서 팬들을 위해 모든 것을 쏟겠다. 올드트라포드에서 유관중 경기를 하지 못했다. 조만간 팬들 앞에 서고 싶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라이벌’ 1위 맨시티(승점 80)에 승점 10점 뒤진 2위 맨유(승점 70)는 현재 리그 4경기를 남겨두고 있다. 12일 오전 2시 레스터시티(홈), 14일 오전 4시15분 리버풀(홈), 19일 오전 2시 풀럼(홈), 24일 자정 최종전에서 울버햄턴(원정)과 맞붙는다. 27일 오전 4시엔 비야레알과 유로파리그 결승전을 치른다.
    전영지 기자 [email protected]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스포츠조선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