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정승원, 대구FC와 계약 완료…경기력으로 증명하겠다

게시판 스포츠 뉴스 [오피셜] 정승원, 대구FC와 계약 완료…경기력으로 증명하겠다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766
    adminadmin
    키 마스터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연봉 협상 과정에서 대립각을 세웠던 정승원과 대구가 대화를 통해 엉킨 실타레를 풀었고, 결국 계약을 완료했다.

    대구와 정승원은 이번 시즌을 앞두고 연봉 협상에 실패했다. 2021시즌 연봉 계약 문제를 놓고 양 측이 상반된 입장을 보였다. 대구는 정승원과 계약 연장을 원한 반면, 정승원은 연봉 인상만을 원했다. 여기에 광고, 개인 방송 등이 걸린 초상권에서도 이견을 보이면서 결국 연봉 조정위원회를 거쳤다. 조정위원회는 구단의 손을 들어주면서 상황이 정리되는 듯했다.

    그러나 정승원 측은 일단 계약을 보류했다. 오히려 언론을 통해 대구의 무리한 출전 종용 사실을 주장했고 2019년 무릎 십자인대부분파열, 목디스크 진료확인서도 증거로 공개했다. ‘부상 관리를 해주지 않는 구단에 신뢰를 잃었다’는 것이 선수의 입장이었다. 반면 대구는 “아픈 선수를 뛰게 하는 팀이 어디있나”며 이러한 보도를 부인했다.

    이후 양 측 모두 언론을 통해 협상 상황을 밝히지 않으면서 정승원의 거취가 미궁에 빠졌다. 이런 상황에서 정승원의 이적 루머가 퍼졌다. 우승 도전팀이 높은 연봉과 이적료를 제시했고, 정승원은 대구와 대립 끝에 숙소에서 짐을 뺐다는 소문이었다.

    구단 및 K리그 관계자에 따르면 정승원과 대구는 원만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었고, 짐을 뺐다는 루머도 사실이 아니었다. 결국 대구와 정승원이 계약을 완료했다.

    이에 대해 정승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 한달 간 저의 계약 관련 일련의 상황들에 대해, 많은 분들의 심려를 끼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면서 “소속팀 대구FC와의 2021시즌 계약을 완료 하였고, 이에 따라 K리그 선수 등록 절차도 이달 중 마무리 지어질 예정 입니다”고 전달했다.

    [정승원 공식입장]

    안녕하십니까, 대구FC 정 승 원 입니다.

    지난 한달 간 저의 계약 관련 일련의 상황들에 대해, 많은 분들의 심려를 끼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오늘 3월 24일자로, 소속팀 대구FC와의 2021시즌 계약을 완료 하였고, 이에 따라 K리그 선수 등록 절차도 이달 중 마무리 지어질 예정 입니다.

    프로 축구선수로서의 꿈을 이룰 수 있게 해줌과 동시에, 더 나아가 국가대표 선수로서의 목표를 달성하게 해 준 대구FC 구단에 대한 감사함을 한번 더 가슴에 새기며, 보다 발전된 선수가 되기위해 더욱 노력하여 그라운드에서 좋은 경기력으로 많은 분들께 보답하겠습니다.

    올 시즌, 소속팀 대구FC의 3년연속 파이널A 진출과 AFC 챔피언스리그 에서의 좋은 성적, 그리고 더 나아가 개인적으로는 도쿄 올림픽 출전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운동에 전념하여, 지난 시즌 보다 더 발전된 경기력으로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남은 일주일 간, 몸상태를 최대한 끌어올려 4월 2일 포항 원정에서 시즌 첫 경기 및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장기록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올시즌 계약과 관련되어 벌어진 일련의 상황들에 대해 대구FC 그라지예 팬 분들께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경기장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좋은 경기력으로 모든것을 증명 하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3월 24일

    대구FC 정 승 원

    ▶ [인터풋볼 인기 영상 보러 가기]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인터풋볼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