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환 친구 모임 오벤져스, 300세이브 달성 기념해 커피 선물

게시판 스포츠 뉴스 오승환 친구 모임 오벤져스, 300세이브 달성 기념해 커피 선물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061
    adminadmin
    키 마스터


    오승환 친구들이 준비한 ‘300세이브 기념 커피차’
    (대구=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오승환의 친구 모임 ‘오벤져스’가 27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앞에 준비한 커피차. 오승환의 KBO리그 개인 통산 300세이브를 기념하고자 준비했다.

    (대구=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오승환(39·삼성 라이온즈) 친구들이 모여 결성한 ‘오벤져스’가 오승환의 KBO리그 개인 통산 300세이브 달성을 기념하려고 팬들과 삼성 선수단에 커피를 선물했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와의 홈경기를 앞둔 27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앞에 ‘커피차’가 도착했다.

    김종경 씨, 김태구 씨, 심재훈 씨와 전 삼성 동료인 곽동훈 씨는 밝은 표정으로 분주하게 움직였다.

    오승환의 KBO리그 통산 300세이브를 기념하는 현수막을 달고, 삼성 구단 직원과 선수들에게 ‘커피차 사연’을 설명했다.

    오승환은 25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의 방문 경기, 3-2로 앞선 9회말을 1이닝 1피안타 무실점으로 막고 세이브를 챙겼다. 한국 무대에서 올린 300번째 세이브다.

    KBO리그 개인 통산 세이브 기록을 보유한 오승환이 한국 무대 300세이브를 챙기면서, KBO리그 개인 통산 세이브 기록의 ‘앞자리’가 바뀌었다.

    오승환의 친구들은 오승환만큼이나 기록 달성을 기뻐했고, 기록 달성 후 처음 열린 홈 경기를 앞두고 커피차를 준비했다.

    커피차를 기획한 오승환의 친구는 “300세이브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팬 분께 300잔, 선수단과 직원들에게 300잔씩 총 600잔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네이버에서도 뉴스는 연합뉴스[구독 클릭]
    ▶[팩트체크]’보험용’으로 관심받는 러시아 백신?
    ▶제보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https://www.yna.co.kr/),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연합뉴스

    현장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