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포그바답다!…포그바, 본인 얼굴 그려진 가방 메고 등장

게시판 스포츠 뉴스 역시 포그바답다!…포그바, 본인 얼굴 그려진 가방 메고 등장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5268
    adminadmin
    키 마스터


    사진=더선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폴 포그바(2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자신만을 위한 특별한 가방을 공개했다.

    영국 ‘더선’은 4일 “포그바가 브라이튼과의 경기를 앞두고 특별한 백팩과 함께 호텔에 등장했다”고 보도했다.

    맨유는 5일 오전 3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브라이튼과 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맨유는 승점 57점으로 2위에 올라있다.

    맨유 입장에서 중요한 경기다. 맨유는 3월 A매치를 앞두고 레스터 시티와 잉글랜드 FA컵 8강전을 치렀다. 결과는 1-3 패배. 이로써 맨유는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와 유로파리그만을 남겨두게 됐다. 우선 맨유의 EPL 우승 가능성은 높지 않다. 선두 맨체스터 시티보다 2경기 덜 치렀기는 하지만 승점 차는 17점이다.

    오히려 그라나다와 8강전을 앞두고 있는 유로파리그가 우승컵을 가져올 수 있는 확률이 높은 편이다. 어쨌든 레스터전 패배로 다소 침체된 분위기를 끌어올릴 필요가 있다. 특히 브라이튼과의 경기가 끝나면 주중에 유로파리그 8강 1차전이 있고 그 다음 주말에는 토트넘 훗스퍼 원정을 떠난다. 이번 경기가 상당히 중요하다.

    이런 상황에서 경기를 앞둔 포그바의 배낭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선’이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포그바가 메고 있는 가방에는 포그바의 얼굴이 그려져 있었다. 또한 프랑스 국기가 형상화되어 있었고, 포그바의 등번호인 6번이 새겨져 있었다. 이 가방은 패션 브랜드 ‘MCM’에서 특별 제작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6년 유벤투스를 떠나 맨유로 복귀한 포그바는 기대 이하의 활약을 펼쳤다. 특히 잦은 부상과 경기 외적인 논란에 자주 시달렸다. 하지만 지난 시즌 코로나19로 중단됐던 리그가 재개된 뒤 조금씩 부활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올 시즌도 EPL 19경기에 출전해 3골을 넣기도 했다.

    ▶ [인터풋볼 인기 영상 보러 가기]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인터풋볼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