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종 LIVE] 강습 타구 감각적 호수비…4회초 삼자범퇴

게시판 스포츠 뉴스 [양현종 LIVE] 강습 타구 감각적 호수비…4회초 삼자범퇴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039
    adminadmin
    키 마스터


    [OSEN=서프라이즈(미 애리조나주), 이사부 통신원]양현종이 힘차게 볼을 뿌리고 있다. /[email protected]

    [OSEN=조형래 기자] 텍사스 레인저스 양현종이 드디어 메이저리그 데뷔전을 치렀다. 두 번째 이닝에서는 순발력 있는 수비를 선보였다.

    양현종은 27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에 4-7로 뒤진 3회초 2사 2,3루 상황에서 마운드에 올랐고 4회에도 마운드에 올라와 삼자범퇴로 처리했다.

    지난 시즌을 마치고 두 번째 프리에이전트 자격을 얻었고 원 소속팀 KIA 잔류 대신 메이저리그 도전을 택한 양현종이다. 그동안 원정 ‘택시 스쿼드’에만 이름을 올렸을 뿐 콜업 기회를 놓쳤던 양현종은 이날 전격적으로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았고 대망의 데뷔전을 치렀다.

    선발 조던 라일스가 2⅔이닝 7실점으로 무너지면서 상황을 수습하기 위해 호출을 받았다. 3회초 2사 2,3루에서 맞이한 첫 타자 앤서니 렌돈과의 승부에서 2루수 뜬공을 유도하면서 추가 실점을 억제한 양현종은 4회에도 마운드에 올랐다.

    4회 선두타자 자레드 월시를 상대로 가슴 철렁한 타구를 허용했다. 월시의 라인드라이브 타구가 양현종의 얼굴 쪽으로 향했다. 하지만 양현종은 감각적으로 글러브를 뻗어 타구를 걷어냈다. 안도의 웃음을 보이며 이닝의 선두타자를 처리했다.

    이후 저스틴 업튼을 상대로는 유격수 땅볼을 유도했고 2사 후 앨버트 푸홀스에게는 중견수 방면 큼지막한 타구를 허용했지만 중견수 아돌리스 가르시아의 호수비로 아웃카운트를 추가했다. 4회를 삼자범퇴로 마무리 지었다.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OSEN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