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타임] 최지만인데 100% 치죠…공포의 대타, 또 통했다

게시판 스포츠 뉴스 [스포츠타임] 최지만인데 100% 치죠…공포의 대타, 또 통했다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8776
    adminadmin
    키 마스터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탬파베이 레이스가 가장 믿는 타자 최지만(30)이 또 한번 일을 냈습니다. 상대팀에는 말그대로 공포스러운 존재가 됐습니다.

    최지만은 25일(한국시간)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 홈경기에서 탬파베이가 0-2로 끌려가던 5회말 1사 만루 기회에 대타로 타석에 섰습니다. 최지만은 벤치가 기대했던 한 방을 날렸습니다. 왼쪽 담장 바로 앞에서 떨어지는 2타점 2루타로 2-2 균형을 맞췄습니다. 최지만은 2루에서 세리머니를 하며 기뻐하던 홈팬들을 더 열광하게 했습니다.

    탬파베이 동료 얀디 디아스는 미국 현지 언론과 인터뷰에서 “최지만이 벤치에서 나오면 우리는 그가 100% 안타를 칠 것이라 믿는다”고 이야기했습니다.


    ▲ 탬파베이 레이스 최지만.

    데이터를 살펴보면 동료들이 왜 최지만을 믿는지 알 수 있습니다. 최지만은 지난 시즌부터 이날까지 대타로 13타석에 들어서 12차례 출루에 성공했습니다. 안타는 8개를 치면서 2루타 3개, 홈런 1개를 기록해 11타점을 올렸습니다. 최지만이 승부처에서 얼마나 강한지 증명해주는 기록입니다.

    최지만의 득점 지원 덕분에 승리투수가 된 선발투수 셰인 맥클라나한은 “최지만을 매일 대타로 출전하게 하면 아마 그는 현역 최고의 타자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엄지를 들었습니다.

    최지만은 이날 7회말에도 안타를 추가하며 2타수 2안타 2타점을 기록했습니다. 탬파베이는 5-2로 역전승해 2연승을 달렸습니다.

    기사제공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김민경 기자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