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에서 소식 들은 KT, 연습경기 급변경… 롯데전 취소→서산 한화전

게시판 스포츠 뉴스 숙소에서 소식 들은 KT, 연습경기 급변경… 롯데전 취소→서산 한화전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22528
    adminadmin
    키 마스터


    10월 31일 삼성과 우승 결정전에서 승리, 창단 첫 우승을 차지한 KT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사진=뉴스1
    KT 위즈가 급하게 연습경기 일정을 바꿨다. 코로나19 때문이었다.

    KT 관계자는 8일 스타뉴스와 통화에서 “롯데와 연습경기가 취소됐다. 롯데 선수 가족 중 1명이 코로나19 밀접접촉자로 판정을 받으면서 연습경기를 할 수 없게 됐다. 선수단은 숙소에서 소식을 접했고, 바로 한화에 연락을 취하게 됐다”고 말했다.

    창단 첫 정규시즌 1위를 따내며 한국시리즈에 직행한 KT는 지난 3일부터 본격적인 훈련에 들어갔다. 그리고 훈련 기간 중에 연습경기 파트너까지 찾으며 실전 감각를 찾고자 했다. 롯데와 한화가 응답했다. 8일과 9일 김해 상동구장에서 롯데와 2경기를 치른 뒤 수원으로 올라와 11일 한화와 1경기를 치르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실전 연습경기의 첫 날부터 계획이 어긋났다. 롯데 선수 가족 중에서 코로나19 확진자의 밀접접촉자가 발생했다. 대부분의 선수들은 백신접종을 완료한 상태지만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하고자 연습경기 취소 결정이 내려졌다.

    때문에 KT의 일정이 꼬이게 됐다. 원정까지 와 헛걸음할 수는 없었다. 그래서 급하게 다른 연습경기 상대를 수소문했고, 한화가 응답했다. 11일 경기를 치를 예정인 한화에 양해를 구했고 9일 서산에서 연습경기를 치르는 것으로 확정됐다.

    확정된 일정은 이렇다. KT는 9일 서산에서 한화 2군과 연습경기를 치르고 11일 수원에서 다시 한화와 연습경기를 가진다. 그리고 14일부터 대망의 한국시리즈에 돌입한다.

    기사제공 스타뉴스


    스타뉴스
    심혜진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심혜진입니다.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