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특히 형편없었다…수준 이하 네빌도 SON 비판에 동참

게시판 스포츠 뉴스 손흥민, 특히 형편없었다…수준 이하 네빌도 SON 비판에 동참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5198
    adminadmin
    키 마스터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게리 네빌이 손흥민을 혹평하며 최악이었다고 평가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13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2-3으로 패배했다.

    토트넘은 해리 케인이 PK골을 기록하고 해리 매과이어의 자책골이 터지는 행운을 맞았지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면서 무릎을 꿇었다. 손흥민은 풀타임 활약했음에도 불구, 침묵하며 토트넘의 패배를 지켜봐야만 했다.

    경기가 끝난 뒤 손흥민을 향한 비판이 이어졌다. ‘풋볼런던’은 “축구화가 발에 맞지 않은 듯 계속 미끄러졌다. 결정적인 기회도 계속 날렸다”라며 자신감을 잃었다고 평가했다.

    ‘레전드’ 네빌도 손흥민 비판에 동참했다. ‘익스프레스’에 따르면 네빌은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손흥민과 케인은 특히 형편없었다. 손흥민은 계속 뒤에만 있었다. 도대체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다. 케인은 볼 소유권을 계속 잃더라. 두 선수는 수준 이하였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안토니오 콘테 감독도 실망스러웠을 것이다. 난 그가 맨유전을 뒤돌아보고 선수들에게 더 많은 것을 기대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스포탈코리아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아직도 축알못입니다. 항상 배움의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