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코로나 확진 보도에 공식 입장 無…팬들 쾌유

게시판 스포츠 뉴스 손흥민, 코로나 확진 보도에 공식 입장 無…팬들 쾌유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24779
    adminadmin
    키 마스터
    기사내용 요약

    영국 매체 풋볼 인사이더는 7일(한국시간) “손흥민이 토트넘의 코로나19 확진자 중 한 명”이라고 보도했다

    손흥민의 공식 입장이 없는 상태에서 팬들은 손흥민의 SNS를 통해 안부를 묻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손흥민을 걱정하는 팬들 (캡처=손흥민 SNS)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훈 기자 = 손흥민(29·토트넘)이 코로나19에 감염됐다는 현지 보도가 나왔지만 손흥민의 공식 입장이 없는 상태에서 팬들의 걱정이 늘고 있다.

    영국 매체 풋볼 인사이더는 7일(한국시간) “손흥민이 토트넘의 코로나19 확진자 중 한 명”이라고 보도했다.

    풋볼인사이더에 따르면 손흥민과 함께 루카스 모우라, 벤 데이비스, 에메르송 로얄, 브라이언 힐,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선수 확진자로 알려졌다.

    앞서 풋볼런던 등 현지 매체들도 “토트넘에서 여러 선수와 코치가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서울=뉴시스] 손흥민의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소식을 보도한 영국 매체 (캡처=풋볼 인사이더) *재판매 및 DB 금지

    손흥민의 공식 입장이 없는 상태에서 팬들은 손흥민의 SNS를 통해 안부를 물었다.

    팬들은 “손흥민 선수 괜찮나” “빠른 쾌유를 빈다” “코로나 확진 아니죠?” “제발 아니라고 해줘” “진짜 양성이야? 오피셜 급구” “엎어진 김에 쉬어가자. 증상은 경미하되 후유증 없이 회복하길 바란다” 등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손흥민은 지난 10월에도 코로나19에 감염됐다는 현지 보도가 나왔으나, 구단의 검사 결과가 잘못 나온 것으로 밝혀졌다.

    확진 보도가 사실이라면 손흥민은 영국 방역 지침에 따라 10일 동안 자가 격리된다. 이에따라 추후 3경기에 뛰지 못할 전망이다.

    기사제공 뉴시스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