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대신 선발 출전한 공격수, 임대 보내야 한다 혹평

게시판 스포츠 뉴스 손흥민 대신 선발 출전한 공격수, 임대 보내야 한다 혹평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21352
    adminadmin
    키 마스터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영국 현지 언론이 번리와의 카라바오컵 경기에 선발 출전한 베르바인의 경기력을 혹평했다.

    영국 TBR은 29일(한국시간) ‘베르바인이 번리를 상대로 어려운 경기를 펼쳤고 정말 형편없었다’고 평가했다. 베르바인은 지난 28일 열린 번리와의 2021-22시즌 카라바오컵 16강전에서 손흥민 대신 선발 출전해 측면 공격을 이끌었지만 공격 포인트 없이 후반 21분 손흥민과 교체됐다. 토트넘은 손흥민 교체 투입 후 2분 만에 모우라가 결승골을 성공시켜 번리전을 승리로 마쳤다.

    TBR은 ‘산투 감독은 손흥민에게 휴식을 주기 위해 베르바인을 번리전에 출전시켰다. 하지만 베르바인이 부진했고 손흥민과 교체했다’며 ‘손흥민이 출전한 후 토트넘은 더욱 위협적인 모습을 보였다. 토트넘은 베르바인이 없을 때 더 나은 모습이었다’고 언급했다.

    특히 ‘베르바인은 번리전에서 유효슈팅과 키패스가 하나도 없었다. 13차례 패스를 성공했을 뿐’이라며 ‘베르바인은 자신감 회복이 필요하다. 베르바인은 1월에 임대를 떠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베르바인은 자신이 선발 출전할 수 있는 임대 클럽을 찾게된다면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베르바인은 PSV아인트호벤에서 149경기에 출전해 72골을 터트리는 맹활약을 펼친 후 지난 2020년 1월 토트넘으로 이적했다. 토트넘에선 59경기에 출전해 4골에 그치며 기대 이하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올 시즌 출전한 8경기에선 득점 없이 1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토트넘은 오는 31일 오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베르바인.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김종국 기자

    마이데일리 스포츠/축구 담당 김종국 기자입니다.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