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요르카 감독, 이강인, 아직 기대 못 미쳤다…더 보여주길

게시판 스포츠 뉴스 마요르카 감독, 이강인, 아직 기대 못 미쳤다…더 보여주길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9889
    adminadmin
    키 마스터

    루이스 가르시아 RCD 마요르카 감독은 이강인에 대한 더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마요르카는 오는 17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에 위치한 아노에타 경기장에서 열리는 2021-22시즌 프리메라리가 9라운드에서 레알 소시에다드와 맞붙는다. 마요르카는 초반 8경기에서 3승 2무 3패(승점 11)로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다.

    마요르카의 최근 흐름은 아쉽다. 지난 5경기 1승 1무 3패를 거두며 시즌 초반에 비해 성적이 좋지 않다. 지난 레반테전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2연패에 탈출하긴 했지만 이번 경기에서 리그 3위 레알 소시에다드를 상대해야 한다. 마요르카 입장에서는 이 경기를 내주면 또 다시 부진이 이어질 수 있다. 상당히 중요한 경기다.

    루이스 가르시아 마요르카 감독도 15일 열린 사전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가능한 그들이 경기를 지배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지배를 당한다면 수비를 잘하고 빠른 전환으로 상대 진영에 침투해야 한다. 그러나 가장 강한 상대 중 하나인 건 맞다”며 경기 전략을 설명했다.

    이강인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다. 이강인은 올여름 발렌시아를 떠나 마요르카로 이적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이후 5경기 나서 나쁘지 않은 활약을 펼쳤다. 특히 지난 레알 마드리드 원정 경기에서는 환상적인 데뷔골을 넣으며 자신의 존재를 알렸다. 지난 레반테전에서도 인상적인 활약으로 홈팬들의 기립박수를 받기도 했다.

    하지만 루이스 가르시아 감독은 이정도에 만족하지 않는다. 이강인을 더 높게 평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내 생각에는 그는 아직 내가 기대한 모습은 보여주지 못했다. 나는 그에게 훨씬 더 많은 걸 기대한다. 좋은 플레이를 보였지만 나는 더 많은 걸 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가르시아 감독은 “이강인은 잘 하고 있다. 나는 그에게 만족한다. 그러나 우리에게 더 많은 걸 줘야 한다. 전방으로 갈 수 있도록 더 결정적인 플레이가 필요하다. 더 많은 걸 요구하고 있고 그렇게 할 수 있길 바란다”고 거듭 강조했다.

    기사제공 인터풋볼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위의 전달자가 되겠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