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셀루, 헤어드레서로 변신…브라질에 바버샵 오픈

게시판 스포츠 뉴스 마르셀루, 헤어드레서로 변신…브라질에 바버샵 오픈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5258
    adminadmin
    키 마스터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전설이 된 수비수 마르셀루가 고국에서 제2의 인생을 준비한다.

    마르셀루가 13일(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는 17일 자신의 첫 바버샵을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마르셀루는 바르셀로나 기반의 주얼리 브랜드 ‘TWOJEYS’와 함께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시내에 ‘그란데 카벨레레이루(Grande Cabelereiro)’를 오픈한다. 

    마르셀루는 “오랜 시간 고민한 결과 난 마침내 첫 바버샵을 오픈하고 헤어드레싱을 시작하기로 했다. 난 내 인생에 새로운 챕터를 시작해 흥분된다”라며 “항상 여러분들과 가까이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행복을 드리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TWOJEYS도 게시물을 올리며 “우리는 레전드와 함께 첫 바버샵을 오픈하기로 했다. 그는 전업 헤어드레서가 된다. 만일 우리 브랜드를 착용하고 매장을 방문한다면 무료로 헤어 관리를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마르셀루는 2005년 브라질 리그 플루미넨세에서 프로 무대에 데뷔했고 2007년 겨울 이적시장에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해 15년간 최고의 무대에서 뛰고 있다. 지난  2019/20시즌부터 조금씩 부상과 체력적인 한계를 느끼기 시작한 그는 페를랑 멘디의 백업 풀백으로 내려왔다. 

    마르셀루는 레알에서 541경기 38골 101도움을 기록했고 브라질 대표팀에서는 58경기 6골을 기록했다. 레알 소속으로 브라질 선수로는 최다 출장자가 됐다. 

    사진=마르셀루 SNS

    기사제공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AI보다 휴먼이 되자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