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개막전 선발 등판 ‘어디서 볼 수 있나’

게시판 스포츠 뉴스 류현진 개막전 선발 등판 ‘어디서 볼 수 있나’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4738
    adminadmin
    키 마스터


    ⓒ SPOTV
    토론토 에이스 류현진이 2021시즌 메이저리그 개막전에 선발 출격한다.

    류현진은 2일 오전 2시(한국시간) 양키 스타디움에서 ‘2021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와의 원정경기에 등판한다. 선발 맞대결 상대는 ‘파이어볼러’ 게릿 콜이며 이 경기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독점 생중계될 예정이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이 ‘한국인 최초 3년 연속 개막전 선발’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류현진은 지난해 FA 자격으로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이적해 팀의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외에도 지난해 ‘사이영상’ 최종 후보 3위에 오르며 이름값을 높였다.

    개막전을 앞두고 류현진은 “오프닝 데이라 약간의 긴장감은 있을 것”이라며, “약간의 긴장감을 안고 경기에 임하면 플러스 요인이 많을 것”이라고 전해 에이스다운 여유를 보였다. 또한, 1년간 배터리 호흡을 맞춰왔던 포수 대니 잰슨에 대해 “잰슨이라면 마음 편히 던질 수 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상대 투수로는 게릿 콜이 등판한다. 게릿 콜은 2013년 MLB에 입성했고, 2020년 FA 자격으로 양키스와 9년간 3억 2400만 달러라는 초대형 FA 계약을 성사시켰다. 그리고 지난 시즌 12경기에 출전해 평균자책점 2.84를 기록하는 등 양키스에서 성공적인 첫 시즌을 보냈다.

    게릿 콜은 빠른 구속의 묵직한 직구로 타자를 압도하는 투수로, 제구력으로 승부하는 류현진의 스타일과는 대조된다. 게릿 콜과의 첫 선발 맞대결에서 류현진이 우위를 점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토론토와 양키스의 개막전 경기를 포함해 이번 시즌 메이저리그 주요 경기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TV 중계는 신규 TV 채널인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시청 가능하다. 스포티비 프라임은 4월 LG 헬로비전을 시작으로 더 많은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안 김윤일 기자 ([email protected])

    ▶ 데일리안 네이버 구독하기
    ▶ 데일리안 만평보기
    ▶ 제보하기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기사제공 데일리안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