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서 허송 세월 특급 공격수, 1월 탈출 목표…유력 행선지 아스널

게시판 스포츠 뉴스 레알서 허송 세월 특급 공격수, 1월 탈출 목표…유력 행선지 아스널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20140
    adminadmin
    키 마스터


    사진출처=레알 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하루 빨리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려는 루카 요비치.

    레알의 스트라이커 요비치가 1월 이적 시장에서 팀을 떠나는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세르비아 국가대표 요비치는 2년 전 큰 기대 속에 레알에 입성했지만, 이후 새 팀과 리그 적응에 실패하며 ‘먹튀’ 오명을 쓰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6번의 교체 출전이 전부일만큼 입지가 좁아진 상태다.

    문제는 안그래도 기회가 없는데, 레알이 킬리안 음바페(파리생제르맹)와 엘링 홀란드(도르트문트) 등 최고 수준 공격수들 영입을 또 노리고 있다는 것. 둘 중 한 명만 레알에 온다고 해도 요비치에게는 큰 타격이다.

    스페인 매체 ‘피차제스’는 요비치가 자신의 경력 단절을 막기 위해 가능한 빨리 새 팀을 찾고 싶어하며, 오는 1월 이적 시장에서 이적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일단은 임대 이적이 유력해 보인다. 시즌 중반이라 공격수가 급한 팀들이 단기 임대로 요비치를 원할 수 있다. 또 요비치의 이적료는 무려 5400만파운드로 이 큰 금액을 투자할 팀을 모집하려면, 요비치가 임대를 떠나 살아있음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때문에 레알도 요비치가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팀으로 6개월 임대를 보내 여름 이적을 노리는 계산을 할 수 있다.

    한편, 프리미어리그 명문 아스널이 요비치를 노리고 있다. 아스널은 알렉상드르 라카제트가 팀을 떠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미켈 아르테타 감독이 요비치를 그 대체자로 눈여겨 보고 있다고 한다.

    김 용 기자 [email protected]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
    김용 기자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