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가 EPL에? 뜻밖의 행선지 제기…3팀 중 가장 유리한 고지

게시판 스포츠 뉴스 네이마르가 EPL에? 뜻밖의 행선지 제기…3팀 중 가장 유리한 고지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5718
    adminadmin
    키 마스터


    [스포탈코리아] 김진선 기자= 네이마르(파리 생제르맹)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 이적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제기됐다.

    스페인 ‘피차제스’는 “현재 네이마르 영입에 뉴캐슬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FC 바르셀로나 3개 구단이 적극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뉴캐슬의 경우 현재 리그 순위 때문에 가능성이 희박해 보이며, 바르사는 이적 자금이 부족할 것”이라며 “현 상황에서 맨시티가 네이마르 영입에 가장 유리한 고지에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네이마르를 향한 팬들의 비난이 거세진 가운데 그가 팀을 떠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프랑스 ‘풋 메르카토’는 “네이마르가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다. PSG도 네이마르의 이적을 생각하고 있다. 몇몇 구단에 제안했다”고 보도했다.

    네이마르는 지난 13일 브로드와의 홈 경기에서 골을 터뜨리며 팀의 승리에 일조했지만 되려 경기 내내 야유를 들어야 했다. 네이마르가 시도한 프리킥이 골문을 벗어났을 때 팬들은 오히려 환호성을 지르며 네이마르를 조롱하기까지 했다.

    PSG는 지난 10일 열린 레알 마드리드와의 2021/2022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역전패를 당하며 8강 진출에 실패했다. 탈락도 탈락이나, 당시 무기력한 경기를 펼친 네이마르에 팬들은 분노를 표했다. 비싼 이적료에 비해 제대로 보여준 성과가 없다는 점도 한몫했다.

    네이마르는 지난 2017년 여름, 무려 2억 2,200만 유로(약 3,040억 원)라는 천문학적인 이적료를 기록하며 PSG에 입성했다. PSG는 네이마르를 품어 UCL 우승을 차지하겠다는 의지를 강력히 표했다. 팬들도 기대하는 바가 컸다. 하지만 잦은 부상으로 경기에 결장하는 횟수가 많았고, 기대 이하의 활약을 펼쳤다. 결국, 팬들의 비난 속 팀을 떠날 가능성까지 제기됐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스포탈코리아


    스포탈코리아
    김진선 기자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