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멀티히트’ SD, ARI 7-0 완파…개막 3연승 질주 [SD 리뷰]

게시판 스포츠 뉴스 ‘김하성 멀티히트’ SD, ARI 7-0 완파…개막 3연승 질주 [SD 리뷰]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5204
    adminadmin
    키 마스터


    [사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길준영 기자]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개막 3연승을 질주했다.

    샌디에이고는 4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 파크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홈경기에서 7-0 완승을 거뒀다. 샌디에이고는 3연승, 애리조나는 3연패다. 

    이날 메이저리그 무대에서 처음으로 선발 출전한 김하성은 4타수 2안타 1타점으로 활약하며 빅리그 첫 안타와 타점을 신고했다. 시즌 타율은 4할(5타수 2안타)로 끌어올렸다. 

    매니 마차도는 4타수 3안타 1홈런 2타점 2득점으로 맹활약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윌 마이어스도 4타수 2안타 3타점 2득점으로 뜨거운 타격감을 선보였다. 

    선발투수 조 머스그로브는 샌디에이고 이적 후 첫 등판에서 6이닝 3피안타 8탈삼진 무실점 호투를 펼치며 시즌 첫 승리를 챙겼다. 

    샌디에이고는 1회말 1사에서 마차도가 솔로홈런을 터뜨리며 선취점을 뽑았다. 2사 1, 2루 찬스에서는 김하성이 1타점 적시타를 때려내며 2-0을 만들었다. 김하성의 메이저리그 첫 안타와 타점이다. 김하성은 3회에도 안타를 날리며 멀티히트를 기록했다.

    2회 마이어스의 2타점 2루타로 점수차를 벌린 샌디에이고는 4회 매니 마차도의 1타점 적시타로 한 점을 더 추가했다. 6회 2사 1루에서는 마이어스와 제이크 크로넨워스가 연달아 1타점 2루타를 날리면서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6회 마운드에 오른 라이언 웨더스는 9회까지 실점없이 마운드를 지키며 팀의 무실점 승리를 완성했다.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OSEN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