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잖아.. 콘테, 길어질 손흥민 부상에 낙담

게시판 스포츠 뉴스 그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잖아.. 콘테, 길어질 손흥민 부상에 낙담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28291
    adminadmin
    키 마스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강필주 기자]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손흥민(30, 토트넘)의 부상 공백이 길어질 것이라는 점에 낙담하는 모습을 보였다.

    콘테 감독은 오는 13일(한국시간) 오전 4시 45분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가질 첼시와 ‘2021-2022 카라바오컵(EFL컵)’ 준결승 2차전을 앞두고 12일 기자회견에 나섰다. 

    이 자리에서 콘테 감독은 손흥민의 부상 회복과 관련해 “A매치 휴식기가 끝날 때까지는 기다려 봐야 한다”면서 “근육 문제였다. 아무런 문제 없이 경기를 치렀기 때문에 이상했다”고 아쉬워했다. 

    손흥민은 지난 6일 첼시와 EFL컵 준결승 1차전에서 79분을 소화했다. 별다른 이상 없이 경기를 끝냈다. 하지만 경기 후 통증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져 콘테 감독이 손흥민의 부상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에 콘테 감독은 “경기(1차전) 다음날 약간의 통증을 느꼈고 부상을 당했다”면서 “이것은 정말 유감스럽다. 여러분도 손흥민이 우리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씁쓸해 했다. 

    결국 손흥민은 이번 첼시와 카라바오컵 준결 2차전은 물론 아스날(17일), 레스터 시티(20일),첼시(24일)와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모두 건너 뛸 전망이다. 또 레바논(27일), 시리아(2월 1일)와 가질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출전도 힘들어졌다. 

    반면 콘테 감독은 수비수 크리스티안 로메로의 복귀를 알렸다. 그는 “로메로는 오늘 훈련 세션에 합류했다. 복귀가 아주 가까워졌고 아주 중요한 선수이기도 하다”면서 “두 달 동안 뛰지 못한 공백을 메우기 위해 최선의 방법을 찾아야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로메로 부상 때문에 다른 선수들의 실력이 향상됐다”면서 “예를 들어 다빈손 산체스는 아주 좋아졌다. 로메로는 조만간 복귀해서 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OSEN


    OSEN
    강필주 기자

    달콤, 시큼, 쌉싸름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