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매체, 손흥민에게 평점 8점 부여…콘테 감독이 안 빼는 이유가 있네

게시판 스포츠 뉴스 英 매체, 손흥민에게 평점 8점 부여…콘테 감독이 안 빼는 이유가 있네

  • This topic is empty.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36213
    adminadmin
    키 마스터


    손흥민(토트넘홋스퍼). 게티이미지코리아

    손흥민(토트넘홋스퍼)이 웨스트햄유나이티드전 멀티골로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다.

    21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를 가진 토트넘이 웨스트햄유나이티드를 3-1로 꺾었다. 승점 3점을 추가한 토트넘은 5위로 올라섰다.

    손흥민은 이날 팀의 3골에 모두 관여했다. 전반 9분 퀴르트 주마와 문전에서 경합하면서 자책골을 유도했다. 전반 24분에는 ‘최고의 파트너’ 해리 케인의 침투 패스를 이어받아 득점을 터뜨렸다. 그리고 후반 43분 위고 요리스의 골킥, 케인의 헤딩 패스로 만들어진 일대일 기회를 침착하게 득점으로 연결하면서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최근 리그 2경기에서 침묵하면서 현지 매체들로부터 부진하다는 지적을 받기도 했던 손흥민은 멀티골 활약으로 비판을 잠재웠다. 영국 매체 ‘이브닝 스탠다드’는 “최근 경기력이 좋지 않았음에도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왜 그를 선발에서 제외할 수 없었는지 보여줬다”며 손흥민에게 평점 8점을 부여했다. 다만 최고점은 케인과 크리스티안 로메로(이상 9)였다.

    또 다른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슈퍼 손샤인’이란 표현을 사용하며 손흥민에게 최고점을 줬다. 손흥민은 9점을 받았고, 케인과 로메로는 로드리고 벤탄쿠르와 같은 8점이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기사제공 풋볼리스트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안녕하세요,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입니다.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