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1일 KBO 한국프로야구, SSG vs 한화, KIA vs KT, 두산 vs LG,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7월11일 KBO 한국프로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SSG , 한화 경기 정보

◈SSG (폰트 14경기 3승 2패 ERA 3.56 / 맞대결 2경기 1패 ERA 7.71)

폰트는 이전 키움 전에서 6이닝 5피안타 2사사구 12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최근 갑작스럽게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게다가 올 시즌 한화에게 약했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서진용이 1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하지만 장지훈과 김택형이 2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불안했던 장지훈이 살아나는 모습을 보인 만큼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2안타 1득점에 그쳤다. 제이미 로맥의 홈런이 아니었다면 무득점에 그칠 수도 있었다. 계속해서 핵심 타자들이 침묵히며 쉽게 득점권 찬스조차 만들지 못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 지원이 예상된다.

◈한화 (윤대경 27경기 1승 4패 4홀드 ERA 4.44 / 맞대결 3경기 ERA 0.00)

윤대경은 이전 LG 전에서 3.2이닝 8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4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선발로 등판한 3경기 연속 많은 실점을 내주고 있다. 하지만 SSG를 상대로는 강한 모습을 보였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 반등할 가능성이 충분하다.주현상, 강재민 정우람이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계속해서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던 필승조 자원들이 다시 살아난 만큼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4안타 3득점에 그쳤다. 홈런이나 멀티 히트를 기록한 선수가 없었을 정도로 타자들의 타격 부진이 심각하다. 심지어 라인업에 3할을 기록하고 있는 타자도 없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 지원이 이루어질 것이다.

폰트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3할 타자가 단 1명도 없는 한화 타선을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윤대경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로맥을 막지 못하며 SSG가 승리할 전망이다.

KIA , KT 경기 정보

◈KIA (이의리 13경기 4승 3패 ERA 4.19 / 맞대결 1경기 1패 ERA 7.20)

이의리는 이전 두산 전에서 6이닝 4피안타 2사사구 7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하지만 이미 KT를 상대로 해서 완전히 무너졌던 기억이 있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김유신이 0.2이닝, 김현수가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김재열이 1이닝 1실점, 서덕원이 1.1이닝 2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15안타 10득점에 성공했다. 김호령이 3안타, 최원준, 최형우, 류지혁, 한승택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선발 전원 안타를 기록했을 정도로 타자들의 타격감이 올라온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예상된다.

◈KT (데스파이네 17경기 8승 5패 ERA 2.42 / 맞대결 3경기 2승 ERA 3.18)

데스파이네는 이전 키움 전에서 4.1이닝 5피안타 1피홈런 4사사구 3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하지만 이전 4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했을 정도로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게다가 올 시즌 KIA를 상대로도 꾸준히 호투를 선보였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이창재가 0.2이닝, 이대은이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하준호가 1이닝 3실점, 지명성이 2이닝 1실점을 내주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이 무너질 수도 있다.10안타 4득점에 그쳤다. 하지만 강백호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강백호가 3안타 황재균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핵심 타자들은 꾸준히 좋은 타격을 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이의리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강백호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데스파이네의 올 시즌 피칭은 수준급이다. 이전 경기에서 3안타를 때려낸 김호령을 막아내며 KT가 승리할 전망이다.

두산 , LG 경기 정보

◈두산 (이영하 7경기 1승 4패 ERA 9.82 / 맞대결 2경기 3승 1패 ERA 5.18)

이영하는 이전 키움 전에서 4.1이닝 5피안타 5사사구 1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올 시즌 등판한 7경기 중 딱 1번만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했을 뿐, 나머지 경기는 모두 대량 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홍건희가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이전 경기에가 우천 취소가 되며 불펜진이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는 점도 매우 긍정적인 부분이다.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8안타 4득점에 그쳤다. 김재환*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고, 혼자 3타점을 만들었지만 다른 타자들의 타격감이 너무 좋지 않은 상태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 지원이 예상된다.

◈LG (수아레즈 15경기 7승 2패 ERA 2.56 / 맞대결 3경기 1승 1패 ERA 3.38)

수아레즈는 이전 KT 전에서 4이닝 3피안타 1사사구 5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최근 기복이 엄청 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두산을 상대로는 꾸준히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 반등할 가능성이 충분하다.김윤식이 2.1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최성훈과 김대유가 0.1이닝씩, 정우영이 0.2이닝, 송은범, 이정용, 진해수, 고우석이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해도 좋다.7안타 7득점에 성공했다. 홍창기와 문보경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선수들이 득점권 찬스에서 엄청난 집중력을 선보이며 매우 효율적인 타격을 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이영하는 올 시즌 완전히 무너지고 있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홍창기와 문보경을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수아레즈의 올 시즌 피칭은 수준급이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김재환*을 막아내며 LG가 승리할 전망이다.

현재 KBO 프로야구 순위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