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KBO 한국프로야구, 한화 vs KIA, 삼성 vs KT, 롯데 vs LG, 분석 결과 공유합니다.

7월6일 KBO 한국프로야구 경기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네이버에 스분전 검색하시면 매일 손쉽게 분석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한화 (킹험 10경기 4승 4패 ERA 4.03 / 맞대결 전적 없음)

킹험은 이전 두산 전에서 4이닝 4피안타 3사사구 1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2경기 연속 5이닝을 채우지 못하며 조기 강판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 김범수가 3이닝, 김종수가 0.1이닝, 주현상이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윤호솔이 0.1이닝 2실점, 강재민이 1.2이닝 1실점, 정우람이 0.2이닝 1실점을 내주며 무너졌고, 김진영은 단 1개의 아웃 카운트도 잡지 못한 채 1실점을 내줬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7안타 6득점에 성공했다. 정은원과 하주석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하지만 하위 타순에 배치된 선수들이 좀처럼 안타를 치지 못하며 타선에 불균형이 생긴 상태다. 이번 경기에서는 저조한 득점력에 시달릴 것으로 예상된다.

◈KIA (임기영 13경기 2승 3패 ERA 4.60 / 맞대결 경기 ERA 4.50)

임기영은 이전 NC 전에서 5이닝 7피안타 2피홈런 1사사구 6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하지만 이전 6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했을 정도로 엄청난 호투를 선보였던 기억이 있다. 게다가 이미 한화를 상대로는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한 상태다. 이번 경기에서 반등할 가능성이 충분하다.서덕원이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박진태가 2이닝 1실점, 홍상삼이 1이닝 1실점을 내주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필승조로 분류되던 박진태마저 무너진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11안타 7득점에 성공했다. 프레스턴 터커와 박찬호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김태진, 김선빈, 류지혁, 이진영, 박찬호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킹험의 최근 피칭은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터커와 박찬호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임기영의 최근 피칭은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정은원과 하주석을 막아내며 KIA가 승리할 전망이다.

◈삼성 (최채흥 9경기 2승 5패 ERA 5.73 / 작년 맞대결 2경기 ERA 6.52)

최채흥은 이전 SSG 전에서 6.1이닝 9피안타 3피홈런 2사사구 2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하지만 최근 3경기 연속 6이닝을 던지며 확실히 컨디션이 올라온 모습이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이승현(우)이 2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토요일 경기가 우천 취소됐고, 이전 경기 역시 강우 콜드 게임이 선언되며 필승조들이 이틀이나 휴식을 취한 상태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11안타 5득점을 기록했다. 이학주가 3안타를 때려내며 완벽하게 살아났고, 강민호, 오재일, 이원석 역시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박해민과 호세 피렐라 역시 3할 대의 타율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KT (고영표 13경기 7승 3패 ERA 3.38 / 맞대결 1경기 ERA 9.00)

고영표는 이전 LG 전에서 7이닝 4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1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최근 6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고영표는 이전 6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하다가 삼성에게 대량 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던 기억이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김민수가 1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심재민이 4.2이닝 3실점, 조현우가 1이닝 2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특히 심재민은 긴 이닝을 던졌던 만큼 이번 경기 출장이 힘든 상태다. 불펜진이 무너져도 이상할 것이 없다. 10안타 5득점을 기록했다. 황재균이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멀티 히트까지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유지했지만 다른 타자들의 침묵이 길어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답답한 타격이 나올 것이다.

삼성은 최채흥이 불안하지만 불펜진이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황재균을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고영표는 유일하게 무너졌던 상대가 삼성이다. 3안타를 때려낸 이학주를 막지 못하며 삼성이 승리할 전망이다.

◈롯데 (스트레일리 16경기 5승 6패 ERA 4.12 / 맞대결 1경기 1승 ERA 0.00)

스트레일리는 이전 키움 전에서 5이닝 5피안타 2사사구 5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하지만 이전 LG 전에서는 무실점 피칭을 선보이며 승리를 따냈던 기억이 있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김도규가 2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한승혁이 0.1이닝 1실점, 정우준이 2이닝 3실점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졌다. 필승조를 아꼈다는 점은 긍정적이지만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9안타 4득점에 그쳤다. 지시완이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고, 안치홍이 3안타를 때려내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지만 다른 타자들이 침묵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득점 지원이 예상된다.

◈LG (이상영 11경기 1승 1패 ERA 3.86 / 맞대결 1경기 ERA 5.40)

이상영은 이전 SSG 전에서 2이닝 1피안타 1사사구 무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6경기 연속 5이닝을 채우지 못하고 강판됐을 정도로 피칭 컨디션이 좋지 않다.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김윤식이 2.1이닝 동안 1실점을 내주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최성훈과 김대유가 0.1이닝씩, 정우영이 0.2이닝, 송은범, 이정용, 진해수, 고우석이 1이닝씩 책임지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해도 좋다.7안타 7득점에 성공했다. 홍창기와 문보경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선수들이 득점권 찬스에서 엄청난 집중력을 선보이며 매우 효율적인 타격을 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이 가능하다.

스트레일리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홍창기와 문보경을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이상영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지시완을 막아내며 LG가 승리할 전망이다.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단톡방 ​입장 후 광고 보고 오셨다고 말씀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결장 정보, 동기부여, 경기력 등 완벽한 분석을 통한 결과 공유 승률 80%

포스팅 픽 외 국내 경기 3폴더 해외 경기 3폴더씩 조합 픽을 오픈 카톡 방에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족방에 오셔서 가족이 되어주세요^^

스분전
Author: 스분전